후원해주신 분들입니다..

패스타핑 2015. 3. 10. 16:39

진작에 작성했어야 했는데.. 프로그램에만 정신이 팔려서 미처 생각지 못하고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_ _


실명 공개는 안되니..^^; 닉네임으로 적었습니다..

날짜순 입니다~


========== 후원해주신 분들 ==========

진겟타로보 님 2014/07/13

패스타핑사용자 님 2014/10/19

지나가던행인1 님 2015/01/16

오렌블루 님 2015/06/29

에피네프린 님 2015/07/21

지나가던개 님'';; 2015/09/12

JSB 님 2016/01/10 ( JSB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정말 감사합니다! 예전엔 댓글에 한분한분 다 답변해드렸는데 요즘엔 방치하고 있다보니

후원글에만 댓글다는건 좀 웃긴거 같아서 일단 여기에 적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_ _꾸벅

==================================



========== 매달 1달러 후원해주시는 분들 ==========

CCM 님 2015/04/29 ( 닉네임이 없어서 이니셜로 적었습니다. 감사합니다! _ _ )

============================================


========== 매달 10달러 후원해주시는 분들 ==========

진겟타로보 님 2015/02/24 ( 후원도 해주셨고, 새롭게 매달 1달러도 후원해주고 계십니다..

2015/04/15부터 매달 10달러 후원해주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_ _ )

============================================


후원해주신 분들과 제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 모두모두 좋은일만 생기시길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도 깨끗하고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정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꾸벅 (_ _)

설정

트랙백

댓글

  • 진겟타로보 2015.03.13 00:56 ADDR 수정/삭제 답글

    너무 작은 금액이라 도움이 되련지 모르겠습니다.
    힘내시고 앞으로도 계속 좋은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 Absolute Zero 2015.03.13 11:18 신고 수정/삭제

      아이고 아닙니다..
      덕분에 힘이 많이 납니다 ㅎ.ㅎ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_ _

  • ㅇㅇㅇ 2015.04.25 15:19 ADDR 수정/삭제 답글

    프로그램도 좋지만
    개발자님 멘탈이 더 존경스럽네요

    • Absolute Zero 2015.04.26 00:36 신고 수정/삭제

      사실 요즘 서버 문제로 멘탈에 금이 가고 있는데
      패스타핑 리버스를 아껴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셔서 겨우 부여잡고 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 에피네프린 2015.07.21 14:10 ADDR 수정/삭제 답글

    사실 군인신분이라..돈도 못벌고 해서 그냥 쓰고있었는데(물론 개발자님이 여러모로 어려운사정인건 알고있었지만..) 최근에 더더욱 힘든 일이되신것같아 기부하고갑니다. 물론..치킨값도 안되는 10달러지만..마음만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패스타핑 리버스'

패스타핑 2014. 12. 25. 13:44

=


[관련 글 링크] '패스타핑' vs '패스타핑 리버스' 속도 비교 영상('FastaPing' vs 'FastaPing Rebirth' Speed Test)



=======================================================================================

친구 아는 형님이 WoW(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줄여서 와우. 와우는 게임자체에서 패킷지연을 없애

패스타핑 같은 프로그램이 소용없기로 유명한 게임중 하나 입니다.)를 8년동안? 꾸준히 하셨는데,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니 인던 DPS가 대충했는데도 최대기록 보다 3,000 점이 더 나온다고,

3000점이면 엄청 큰 차이라면서 좋아하시더라고 하네요~

=======================================================================================


안녕하세요~ 패스타핑, 패스타핑 리버스 개발자 신동우입니다.



그동안 제 블로그에 ivel*****라는 프로그램과 같이 사용해도 되냐는 물음에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 거 같은데, 패스타핑 리버스를 나중에 적용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안 써 보고 말씀드리는게 너무 무책임한거 같아서 속도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강호를 떠나있는 동안, 비슷한 프로그램이 상당히 많이 생겼지만..

다른 프로그램들은 성능상, 비교할 필요가 아예 없습니다..)



결론은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릅니다.. 핫핫핫핫)

(패스타핑 리버스만 사용하는게 더 빠릅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바로 가기 http://www.bycpp.net/79



항상 일정한 정보를 보내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서 테스트하였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온라인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IOCP방식(다중 접속에 성능이 뛰어납니다.)으로 만들었으며,


사람이 그다지 많지 않은 오전 시간에 PC방에서 제 PC와 연결하여


일정 크기의 패킷을 보내고, 받는 것을 동일한 조건에서 Wireshark를 사용해 기록하였습니다.



그리고 ivel*****의 게시물을 보면 패스타핑과 같이 사용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상황을 보니 이건 아마도 처음 개발할 때 게임이 아닌 인터넷용을 겨냥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렇게 적고는

(인터넷용으로 세팅할 때는 패스타핑이 방해가 되니..)


나중에 게임에 관련된 기능을 넣으면서 게시물의 해당 부분을 수정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개발자분이 공격적인 성향은 아니신거 같고.. 패스타핑을 거론하셨으니


프로그램 이름을 별표 처리하지 않고 작성하려다,


일단은 별표 처리했습니다^^;




그래프 Y축이 속도이며, 수치가 낮을수록 빠른 것입니다.




[그림1] 20141221일 측정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릅니다.(그래프 Y축 수치가 다릅니다.)

왼쪽 그래프 - 패스타핑 리버스, 오른쪽 그래프 - ivel*****

각 정보 크기 100바이트, 외장 랜카드 사용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빈번하게 전송되는 패킷은 100바이트 정도 됩니다.)




[그림2] 20141211일 측정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릅니다.(그래프 Y축 수치가 다릅니다.)

왼쪽 그래프 - 패스타핑 리버스, 오른쪽 그래프 - ivel*****

각 정보 크기 100바이트, 내장 랜카드 사용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빈번하게 전송되는 패킷은 100바이트 정도 됩니다.)




[그림3] 20141210일 측정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릅니다.

왼쪽 그래프 - 패스타핑 리버스, 오른쪽 그래프 - ivel*****

각 정보 크기 500바이트, 내장 랜카드 사용

(온라인 게임에서 드문드문 전송되는 패킷은 500바이트 정도 됩니다.)




[그림4] 20141225일 측정


패스타핑 리버스만 사용한게 더 빠릅니다.(그래프 Y축 수치가 다릅니다.)

왼쪽 그래프 - 패스타핑 리버스, 오른쪽 그래프 - ivel***** 적용 후에, 패스타핑 리버스 적용

각 정보 크기 100바이트, 내장 랜카드 사용




작성 날짜는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

누가 목요일을 빨간색으로 칠해놨네요 ㅇ..ㅇ"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그리고 연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_

(한 번에 몰아서 인사하기 ㅎ.ㅎ)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srkks 2015.01.22 13:30 ADDR 수정/삭제 답글

    그렇군요
    ivel*****에서 최대 대역폭 적용하고
    이걸 쓰고 있는데요
    혹시 권장하시는 사용방법이 있는지요???
    ivel*****이거 아예 해제하고 패스타핑만 쓰는게 가장 좋은것인지요?

    • Absolute Zero 2015.01.23 01:32 신고 수정/삭제

      네~
      ivel*****만 사용하거나, ivel*****를 적용한 뒤에 패스타핑 리버스를 적용하는 것 보다
      그냥 패스타핑 리버스만 사용하는게 더 빠르기 때문에
      해제하고 패스타핑 리버스만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 bbbhh05 2015.01.28 12:38 ADDR 수정/삭제 답글

    제가 겟앰프드라는 게임에서 반응속도를 올리기위해서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중인데요
    그 게임전용모드/ 웹+게임모드/랜카드 연산 이렇게 3가지 있는게 전부 체크 불가능하게 비활성화 되있네요.
    xp 라서 그런가요?

    • Absolute Zero 2015.01.29 00:22 신고 수정/삭제

      네 xp라서 그렇습니다^^;
      xp에서는 작동이 안되는 기능이라서 그런 것인데..

      MS에서 윈도우 비스타, 7, 8, 8.1은 온라인 게임할때 인터넷 반응속도 쪽으로
      xp보다 더 느리게 만들어놓은걸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빨라지게 만드는 것인데

      xp는 원래 빠르기 때문에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2015.02.01 09:5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2.01 22:27 신고 수정/삭제

      일단 다른 방식을 사용하는 인터넷으로 교체하시는게 가장 중요할거 같은데요~
      기가 비트까지는 아니더라도 100메가 광랜이기만 해도 충분한데..
      중요한건 전화선이나 동축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진짜 광랜..

      전화선하고 동축케이블(TV선)은 핑이나 안정성이 안좋아서
      특히나 게임같이 빠른 반응이 필요할때는 랙이 심합니다..

      저희 집도 FTTH로 바꿔주기전에는 케이블100메가 였는데
      게임은 못할 정도이고 다운로드도 10MB정도의 속도로 1~2분 가량 받으면 인터넷이 먹통되더라구요..
      (제가 겪은 위의 증상은 꼭 PC를 재부팅해야 다시 인터넷이 되더라구요..)

      광랜이 좋지만, 정 안되면 지금 사용하시는거 보다는 동축케이블을 사용하는 100메가 인터넷이라도 사용하면 좋을텐데요..
      서비스되는 업체가 없나요..?

      패스타핑은 인터넷이 안정적일때 빛을 발하는데요,
      인터넷이 안정적이지 못할때는 오히려 안좋은 영향을 끼치기도 합니다..
      ( 인터넷이 안정적이지 못할때는 천천히 주고 받는게 좋은데, 패스타핑은 더 빨리주고 받게 만들어버리니.. )

      인터넷 회선이 안정적이지 못하다면 크게 별다른 수가 없습니다 ㅠㅠ

      기가비트까지 기다릴 필요 없으니
      (저도 테스트를 위해서 1기가 인터넷을 한달간 사용했었는데 100메가만 해도 충분하더라구요..)

      동네에 100메가 광랜이나 FTTH.. 정안되면 100메가급 광랜(동축케이블 광랜)을
      설치해줄수 있는 업체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세요~~~~
      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_ _

      그래도 우선 해보실수 있는 방법으로는
      패스타핑 리버스에서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 전용'을 선택해서 On시키고 한번 사용해보시구요
      그래도 별차이가 없다면
      Off! 버튼을 클릭해서 해제 시킨 상태에서도 한번 해보세요~~~

  • 2015.02.02 07:2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2.03 11:18 신고 수정/삭제

      최근 뉴스에 관리사무소의 비리와 행태(?) 관련된게 좀 나오던데..
      그 정도는 아닌거 같아보이지만..
      관리사무소 때문에 못들어오는거라니 안타깝네요..;;

      음.. 구청에 민원을 넣을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이거랑
      KT본사에 전화해서 자꾸 FTTH 넣어달라고 하면 안넣어줄려나?;;;
      분명 본사쪽에선 설치하려는 노력을 계속하고 있진 않을텐데 말이죠..
      표면에 들어나질 않아서 잘 모르고 있거나...

  • srkks 2015.02.04 16:08 ADDR 수정/삭제 답글

    오오 피온유전데요
    모뎀에서 공유기 거치지 않고
    본체로 랜선 다이렉트로 꽂은 후
    부팅한담에
    이전방식으로 게임전용 적용시켜주면
    진짜 렉이나 키렉이 거의 없네요
    이런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ㄳㄳㄳㄳ

    • Absolute Zero 2015.02.06 13:12 신고 수정/삭제

      만족하시니 다행이네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오프설정 2015.02.08 20:49 ADDR 수정/삭제 답글

    패스타핑설정을 아예 초기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off를해도 속도가 빨라진다니 off해도 뭔가

    설정을 해놓는다는건데

    • Absolute Zero 2015.02.09 00:29 신고 수정/삭제

      off후에 '윈도우 기본값'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mr.cho 2015.02.12 07:05 ADDR 수정/삭제 답글

    희안하다. 천재는 항상 어려움을 겪고
    죽고 난뒤에 재 평가 된다.

  • 좋군요 2015.02.15 11:20 ADDR 수정/삭제 답글

    인터넷용이든 게임용이든 패스타핑이 제일 뛰어나네요 체감상으로 ㅎㅎ
    근데 인터넷용으로만쓰려고하려는데 밑에 추가최적화설정만 인터넷용으로 설정했다면
    위에설정은 게임전용이든 웹+게임이든 상관없나요??

    • Absolute Zero 2015.02.15 11:48 신고 수정/삭제

      위에 있는거 하고 똑같습니다~
      위에 있는거는 on시킬때 바로 적용시키기 위한것이고
      아래있는것은 따로 변경할때 사용하기 위한것입니다~~ ㅎㅎ
      (아래에서 누르시면 위에는 어떻게 되어있든 상관 없습니다~)

      그리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wooaos 2015.02.21 07:45 ADDR 수정/삭제 답글

    서든어택 처럼 host 를 이용하는 게임에도 효과가 있겠죠?ㅋㅋ

    • Absolute Zero 2015.02.21 15:10 신고 수정/삭제

      서든어택등의 FPS게임들이나 롤, 피파온라인 등의 게임은
      모든 프로그램들 중에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는 좋은 영향
      (패킷 손실이 줄어드는 쪽으로..)을
      줄 것으로 보고있지만, 확실하지가 않아서 아직은 확답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패스타핑 리버스'를 제외한 그냥 패스타핑과 기타 유사 프로그램들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 2015.03.06 16:04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3.07 15:30 신고 수정/삭제

      PC방 처럼 복원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나 게임이 변경하지 않는 이상 계속 유지됩니다~~~

  • 다산 2015.03.06 16:28 ADDR 수정/삭제 답글

    패스타핑 제작자님 정말로 고맙습니다.
    인터넷 속도와 게임속도과 확실히 빨라졌네요!!!!
    패스타핑 파이팅!!!

    • Absolute Zero 2015.03.07 15:29 신고 수정/삭제

      만족하시니 다행이네요.. 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 2015.03.10 13:30 ADDR 수정/삭제 답글

    ivel*****는 ssd사양에서 추가로 최적화 되는게 있다던데
    ssd사양에서 테스트 하신건가요? 그렇다면 쵝옼ㅋㅋ

    • Absolute Zero 2015.03.10 14:46 신고 수정/삭제

      네 ssd에서 테스트하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들은 무하드 겜방에서 적용이 안되지만,
      패스타핑 리버스는 무하드 겜방에서도 더 빨라집니다~~~ ㅎ.ㅎ
      (패스타핑 리버스를 제외하면 유일하게 ivel*****만 무하드에서도
      적용되지만..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릅니다..)

  • 2015.03.20 18:47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3.21 12:52 신고 수정/삭제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On!'버튼 바로 위의 '게임 전용'을 선택하고 on시키면 됩니다~

      이후에는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쪽에서만 용도에 따라 변경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용'과 '윈도우 기본값'은 무조건 랜카드 연산이 켜지게 되어있으니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 전용'과 '웹 + 게임'을 왔다갔다 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패스타핑 리버스는 윈도우 비스타이상이라면 무조건 더 빨라집니다~~ ㅎ.ㅎ
      (더 빨라지지만 핑 수치로는 표시가 안될수 있습니다..)

  • 수고하십니다 2015.03.21 16:31 ADDR 수정/삭제 답글

    현재 ivel*** 를 알실러리 프로파일만 제외하고 적용, 이용중인데, 이를 해제하고 패스타핑리버스만 이용하려 합니다.
    ivel*** 에서 적용된 프로파일과 네트워크 튜닝을 어떻게해야 해제할 수 있나요.?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표준/최대 대역폭을 적용시키면 되는건지, 혹은 다른 방법으로의 조작이 필요한건지 알 수 있을까요?

    • Absolute Zero 2015.03.23 05:13 신고 수정/삭제

      '대역폭 삭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이후에 패스타핑 리버스를 적용시켜주세요~~~ ㅎ.ㅎ

    • 수고하십니다. 2015.03.24 20:34 수정/삭제

      아, 감사합니다. 대역폭삭제 버튼을 깜빡 잊었네요.^_^

    • Absolute Zero 2015.03.25 10:10 신고 수정/삭제

      넵~~ ㅎ.ㅎ

  • 2015.03.21 16:44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3.23 05:12 신고 수정/삭제

      vpn 같은 경우에는 어느것을 먼저하던지 상관없을거라 생각되는데,
      보통은 항상 패스타핑 리버스를 마지막에 적용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wtfast vpn이 길드워2 서버랑 어느정도의 성능을 내줄지가 관건일텐데..
      아무래도 사설 vpn이니 vpn없이 그냥하는거 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직접 사용하시는분의 체감 성능이 중요할거 같습니다..
      여태 사용자분이 문의하시는건 이것저것 다 테스트해왔지만..
      제가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어서 이거 만큼은 직접 테스트를 못해볼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 ㅠ)

      먼저, vpn을 적용하고 패스타핑 리버스를 적용한뒤 한번 해보세요~~ ㅎ.ㅎ

  • 진겟타로보 2015.04.08 11:56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 8.1에 PWLA8391GTLBLK 인텔 랜 사용중입니다.
    IT 종사자인지라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 한 상태에서 패스타핑을 사용중입니다만,
    패스타핑을 한번이라도 사용하게 되면 간혹 웹 페이지가 한번에 불러와지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다시 off로 하고 윈도우 기본 세팅으로 돌아가도 마찬가지입니다.

    설마 패스타핑 문제일까 싶어 윈도우 재설치 후 패스타 핑만 설치하는 식으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별다른 네트워크 관련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상태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니 의심이 되네요.

    참 애매한 요청인 것 알고 있습니다만, 어떻게 문제의 소지를 확인해 주실 수 있으실까요?
    일단 타 브라우저로 테스트 중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4.08 22:42 신고 수정/삭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_ _

      저도 가끔 그런 증상이 일어나지만 그냥 서버, 인터넷, 윈도우, 웹브라우저나 공유기 문제겠거니..하고 그냥 새로 고침하고 사용했었는데
      윈도우95 시절부터 늘 종종 발생하던 증상이라 무심했는지도 모르겠네요..

      Windows 8.1 64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크롬, 랜카드는 똑같은건 없고 인텔 expi9301ct는 예전에 테스트를 위해서 하나 사둔게 있는데 그걸로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 문제가 발생하던 사이트와 혹시 원하시는 구성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할 수 있는 만큼 구성해서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에게 공개되지 않는게 좋은 구성이라면 비밀 댓글로 달아주세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용하신 윈도우가 트윅된 것 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트윅된거라 설정되어 있는 값이 윈도우 기본값이 아닐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혹시 모르니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쪽에서 '랜카드 연산'을 체크한뒤에
      '웹 + 게임'을 클릭해서 한번 사용해 보시겠어요?

      그래도 소용없다면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버튼을 한번 클릭해 보시겠어요?
      몇가지를 초기화시키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오늘 하던일만 마무리 짓고 앞으로 열심히 테스트해보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_ _

    • 진겟타로보 2015.04.10 10:04 수정/삭제

      패스타핑을 적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5일간 테스트 해봤습니다.
      해당 문제 계속 발생하는걸 보니 패스타핑의 문제가 아닌듯 싶습니다.
      트윅 윈도우는 아니지만 이런 저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다보니 그 영향인듯 싶습니다 -_-.... 그거 잡아내는것도 일이겠네요.
      괜한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Absolute Zero 2015.04.10 13:28 신고 수정/삭제

      아 그렇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생하셨습니다 _ _

      인터넷 시대가 열리면서 같이 존재해왔던 문제라 해결이 쉽진 않을거 같지만..

      제 생각에는 공유기를 제거하고 바로 다이렉트로 물리고,
      ping을 -t 옵션으로 dns에 날려서 중간에 이빨 빠지는게 있는지 확인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웹하드들이 요즘 필수로 그리드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쓸데없는 프로세스가 떠 있으면 종료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 보통 웹하드의 이름을 딴 프로세스와 natsvc.exe가 있더라구요..
      작업 관리자에서 '모든 사용자의 프로세스 표시'를 누른뒤에 한번 확인해보세요~ )

      또, 꼭 웹하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의 봉쥬르? 인가 그런 프로그램들도 그리드 방식을 사용하더라구요..
      게임들도 많이 쓰고..
      윈도우의 리소스 모니터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볼 수 있으니
      거기서 확인하시면 편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래동 2015.04.10 00:22 ADDR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패스타핑 리버스를 잘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 입니다.

    이상하게 오늘부터 패스타핑 리버스를 실행하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화면에서 아무런 반응이 없네요.
    "재시도(Retry)" 를 하여도 마찬가지인 상황인데 어떤 부분을 확인하면 좋을까요?

    Windows 8.1 64bit 사용 중입니다.

    • Absolute Zero 2015.04.10 01:46 신고 수정/삭제

      어제부터 갑자기 안되는분들이 많이 생기시네요

      늘 하던대로
      =========================

      구글 애드센스가 막혀있나보네요

      의도한건 아닌데.. 필요한 기능때문에 애드센스가 막혀있으면 실행이 안됩니다^^;;

      확인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지금 여기 제 블로그의 게시물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가
      나오는지 보시면됩니다~
      (애드센스를 막으면 제 것만 막히는게 아니라 전체가 다 막힙니다..)

      애드센스 등을 막고 푸는건 호스트 파일과 인터넷 옵션에서 할 수 있는데

      호스트 파일은 수동으로 해도 되지만 간편하게 키플러님(반디캠 만드신분)의 '센스부족'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간단하게 제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제한된 사이트
      여기에서 제한, 해제 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파일은 대표적으로 C:/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 이 위치에 있습니다..
      (hosts는 파일명입니다. )

      차단을 해제할때 googlesyndication.com 이 포함된 줄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
      라고 안내를 드렸는데,
      어제부터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거 보니
      백신에서 제 사이트를 막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백신을 일시정지 시키고 한번 실행해보시겠어요~?
      (실행이 되었다는건 이미 바이러스 검사를 통과했다는거니
      안심하고 해보세요~)

      정상적으로 실행이 된다면, 백신의 사이트 제한 기능에
      제 서버인 http://www.bycpp.com 을 예외항목에 추가 해주셔야
      백신을 다시 활성화하고 사용하실때도 실행이 잘됩니다..

      정보도 부족하고 저는 실행이 잘되어서 확실하게 알 수가 없네요..
      (저는 윈도우7 64비트와 V3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는 거의 다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평소에 잘안보지만.. 어제하고 오늘 유독 외국에서 접속하는분이
      늘어난거 같은데.. 무슨 일이 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대기 2015.06.05 15:37 ADDR 수정/삭제 답글

    유사 프로그램중에 "패스트고"(http://www.fastgo.co.kr/)라는 프로그램이있는데 혹시 이 프로그램과도 비교해주실수있나요?
    제가 비교해봐서는 모가 빠른지 잘 모르겠어서요

  • 2016.09.28 01:33 ADDR 수정/삭제 답글

    개발자님 패스타핑 한번 적용 후에 컴퓨터 껐다키고

    고클린으로 프로세스 정리해도 패스타핑 적용되나요?

  • ReconNyko 2016.12.26 20:01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이벨로시티는 윈도우즈10과 호환이 되지않습니다.
    패스타 핑과 cfos speed(독일제 상업용 핑 감소 소프트웨어)둘다 벤치마킹 해줄수있나요?

속도 저하의 원인을 찾았습니다.

패스타핑 2014. 12. 9. 11:17

- 20141209일 오후 8시 27분 -

현재, 해당 부분이 변경된 20141209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사용자 분들 중 기가인터넷에서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후, 인터넷 속도 측정에서 속도가 낮게 측정되는 원인을 찾았습니다.

(100메가 인터넷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 이것은 웹브라우저에만 영향을 미치는지, 웹하드 등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운로드/업로드 속도에도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기가 인터넷 자체도 불안정하고.. 속도가 꾸준히 나오는 서버가 없다보니^^;; )


저희집 기가 인터넷이 아직 안정화가 되지 않은거 같긴한데..

어떻게 보면 이게 저희 동네 최대 속도가 아닌가 싶기도하고.. 아직은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랜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로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서 먼저 말씀드립니다..


원인은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기전, 윈도우의 설정이 기본값이 아니기 때문이었고,


해결법으로는

기존 버전 : 패스타핑 리버스의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랜카드 연산'을 체크하고, '웹 + 게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랜카드 연산은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규 버전 : '웹 + 게임' 버튼, '인터넷용' 버튼, 'Off!' 버튼. 이 세가지 버튼 중 아무거나 하나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 웹페이지가 이미 열려있을 경우에는 닫고 새로 열거나,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새로 고침을 해야 반영이 됩니다.


20141209 버전에서 해결되었습니다.

- 현재 버그로 인하여, 랜카드 연산이 체크되어 있지 않을때 '끄기'를 클릭하면 '랜카드 연산'이 체크 되지만 다른 설정을 적용하면

'랜카드 연산'이 체크 되지 않은거 처럼 적용이 됩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는 '랜카드 연산'을 체크 해제하고 다시 체크한뒤 적용하는 것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09 버전에 적용하였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에 'Off!'와 '끄기'를 윈도우 기본값이 아닌 위의 값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설정 값을 변경할지, 새로 버튼을 추가할지 등에 관해서 고민이 끝나면 바로 작업 들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__

설정

트랙백

댓글

  • 2014.12.11 00:45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2014.12.11 00:51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다시 와봅니다. 2014.12.12 08:00 ADDR 수정/삭제 답글

    지금 기가인터넷인데요(500메가급).. 패핑 새로 받아서 해봤는데.. 패핑 키고나서 인터넷속도 측정하면.. 업/다운 속도가 60~70정도 나옵니다. 이상태에서 컴터 재부팅후 다시 인터넷 속도 측정하면.. 400 겨우 넘네요.. 평상시 450~480나옵니다. 여기서 의문점..
    컴터 재부팅 없이 그냥 패핑 on 시킨 상태가 정상적으로 적용된것인지.. 아니면, 패핑on하고, 컴터 재부팅 한상태가 정상적으로 적용된것인지... 의문이 드네요.. 핑은 차이가 없네요..

    • Absolute Zero 2014.12.12 11:08 신고 수정/삭제

      속도를 보니 게임 전용 말씀하시는거 같네요 ㅎㅎ;
      재부팅하면 속도가 돌아오는거 보니
      음.. 아무리봐도 부팅할때 다른 프로그램이 설정을 변경하는거 같습니다~
      인터넷 회사에서 설치한거일수도 있구요~
      (패스타핑 리버스에서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부분에 나타나는
      현재 사용중인 최적화 표시 부분은 리버스에서 변경한 것을 기준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다른 프로그램이 변경을 했다면, 반영되지 않습니다..)

      부팅하신후에 게임을 하신다면, 게임 접속 전에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게임 전용'버튼을 클릭한뒤 이용하시면 됩니다~~(랜카드 연산은 체크 안한상태로 게임 전용을 적용하는게 반응 속도가 제일 빠릅니다.)

      게임을 다 한 이후에 다시 인터넷을 하거나 다운로드/업로드를 하신다면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웹 + 게임' 버튼을 클릭한뒤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용'버튼은 랜카드 연산을 무조건 켜니, '게임'과 다운로드를 왔다 갔다 하신다면, 랜카드 연산은 체크해제 해둔 상태로
      '게임 전용'과 '웹 + 게임' 버튼만 상황에 따라 왔다갔다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핑으로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 아이온유저 2014.12.20 12:30 ADDR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그동안 너무 잘쓰고 있었는데요.
    kt기가인터넷 설치후에 속도가 다운700메가업로드400메가 정도 나오는데
    패핑을 적용하고 나면 90메가/90메가 정도로 나오네요.
    패핑을 적용시켜서 그렇게 되는걸 오늘 기사님 방문후 발견하고
    새로 올리신 버젼에서 off를 하니 다시 인터넷 속도는 돌아왔으나.
    저는 아이온을 하는유저로써 패핑이 적용이 안되는게 너무 맘에 걸려서 ㅜㅜ
    지금 상태로는 기가인터넷 업/다운 로도 속도 유지와 패핑적용은 힘든 상태인가요?
    아님 해결방법이 있으면 조언부탁드릴게요.
    항상 좋은 프로그램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고 언제나 화이팅하십시오!
    추운날 건강도 유의하셔요!

    • Absolute Zero 2014.12.20 17:18 신고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게임 전용은 반응 속도가 가장 빠르지만
      웹브라우저의 속도가 떨어집니다..
      웹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프로그램은 괜찮습니다..
      (속도 측정을 웹브라우저로 하니 인터넷 속도가 느리게 나타나는것이고,
      기가 인터넷은 아직까지는 속도가 꾸준하지 못하다보니 확인이 어렵긴한데..
      현재로서는 몇번 테스트를 해봐도 인터넷 최대속도가 나옵니다..)

      물론, 웹브라우저로 동영상등을 보면서 게임하시는 등
      웹브라우저의 속도도 빨라야하는 분도 계실텐데요,

      이럴때는 '웹 + 게임'모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 속도는 '게임 전용'보다는 조금 느리지만
      웬만한 분이 아니면 체감하기 힘듭니다..)

      '웹 + 게임' 라디오 버튼(동그란 버튼)을 선택해둔채로
      'On!'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한번 on시키고 나면,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용도에 따라 '게임 전용'이나 '웹 + 게임'을 왔다 갔다하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

      그리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온유저님도 캄기 조심하세요오~~~

  • 잘되네요 2014.12.22 12:10 ADDR 수정/삭제 답글

    기가 인터넷 콤팩트 사용중인데요.

    속도 이상없네요 ㅋ

  • 소담 2014.12.24 14:16 ADDR 수정/삭제 답글

    속도 저하없이 깔끔하게 잘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기가 인터넷을 설치해야 할 거 같네요..

패스타핑 2014. 12. 1. 23:33

- 20141209일 오후 8시 27분 -

현재, 해당 부분이 변경된 20141209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12월 9일 - 기가인터넷에서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후, 인터넷 속도 측정에서 속도가 낮게 측정되는 원인을 찾았습니다.

(100메가 인터넷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 이것은 웹브라우저에만 영향을 미치는지, 웹하드 등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운로드/업로드 속도에도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기가 인터넷 자체도 불안정하고.. 속도가 꾸준히 나오는 서버가 없다보니^^;; )


저희집 기가 인터넷이 아직 안정화가 되지 않은거 같긴한데..

어떻게 보면 이게 저희 동네 최대 속도가 아닌가 싶기도하고.. 아직은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랜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로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서 먼저 말씀드립니다..


원인은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기전, 윈도우의 설정이 기본값이 아니기 때문이었고,


해결법으로는

기존 버전 : 패스타핑 리버스의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랜카드 연산'을 체크하고, '웹 + 게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랜카드 연산은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규 버전 : '웹 + 게임' 버튼, '인터넷용' 버튼, 'Off!' 버튼. 이 세가지 버튼 중 아무거나 하나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 웹페이지가 이미 열려있을 경우에는 닫고 새로 열거나,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새로 고침을 해야 반영이 됩니다.


20141209 버전에서 해결되었습니다.

- 현재 버그로 인하여, 랜카드 연산이 체크되어 있지 않을때 '끄기'를 클릭하면 '랜카드 연산'이 체크 되지만 다른 설정을 적용하면

'랜카드 연산'이 체크 되지 않은거 처럼 적용이 됩니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는 '랜카드 연산'을 체크 해제하고 다시 체크한뒤 적용하는 것으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20141209 버전에 적용하였습니다.

- 다음 업데이트에 'Off!'와 '끄기'를 윈도우 기본값이 아닌 위의 값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설정 값을 변경할지, 새로 버튼을 추가할지 등에 관해서 고민이 끝나면 바로 작업 들어갈 예정입니다~ )


===============================================================


12월 4일 오전에 기가 인터넷이 설치됐는데,

기사분이 속도 측정을 한게 속도가 300Mbps정도 밖에 안나오던데

선로 중간 구간에 작업이 다됐다더니 안된거 같다면서

2일정도 뒤에는 속도가 제대로 날거다.. 최대 일주일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제 pc는 패스타핑 리버스로 적용을 했던터라 혹시나 하고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옆에 아부지 PC에 안쓰는 하드 하나 물려서

윈도우 새로 까는 동안 TV보고 왔더니

인터넷이 안되고 있네요 ㅎㅎ

1~2시간 더 기다려보고 안되면 a/s전화해야지~ 하고있었는데, 제가 인터넷이 안되는걸 확인한지 한시간 정도 후에

갑자기 되던데, 저녁 먹고 새로 설치한 윈도우로 속도 측정 해볼려고 하니 또 안되는 상태네요 ㄷㄷ

작업 중이신가 봅니다..ㅎㅎ


속도 측정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거 같습니다~~

인터넷이 안정화되고 나면 다시 측정해보겠습니다__


그리고 저한테 속도를 보여주실때 기사분이 얘기해주시던데, 최초에 자기가 속도 측정을 한번했고,

지금 하는게 두번째인데 두번째부터는 패널티가 있어서 속도가 좀 느리게 측정된다고 그러시네요~

(성격상 꼬치꼬치 캐물어보진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_-;; 그냥 그럴려니 하다보니..;;

그리고 어쨌든 중요한건 패스타핑 리버스 적용 -> 해제 했을때 적용 전의 속도로 회복이 되는지가 관건이다 보니..-.-)


아! 그리고, 모뎀 - PC간의 거리가 가깝다고 100Mbps짜리 기존 랜선을 사용하시던데..

이것도 역시나 확실하게 하기 위해서 1기가짜리 랜선(cat.6)을 주문해둔 상태입니다 ㅎㅎ

이거 날라오고 인터넷 속도가 정상이 되면 측정 해봐야겠습니다~~


===============================================================


하하 결정했습니다~

1기가 속도 제대로 뽑아줄 서버도 없을테고.. 100메가도 10배 더 기다리면 되는데 뭐~~

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최초에 마음 먹은대로 테스트를 위해서

무약정!이라는 초강수를! ㅎㅎㅎㅎㅎ

무약정은 월 요금이 비싸고 설치비, 모뎀 임대료가 추가되지만 투자하는셈 치고 테스트를 위해서 1~2달 정도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


음? 글 작성해두고 심심해서 기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있었는데,


인터넷 서비스 회사 중 '하루 100GB만 1Gbps의 속도를 낸다'는 제한이 있는 곳도 있나보네요;;

역시...라는 생각이 들긴하지만.. 뭐 이래 이거-_-;;


===============================================================


더 찾아보니 정식 서비스를 아직 안하고 4K UHD IP TV결합 상품 프로모션으로만 기가 인터넷을 서비스한다는 곳만 빼고 둘 다 제한이 똑같네요;;

(프로모션 기간도 지난거 같네요.. )

이 회사도 정식 서비스를하게 되면 어차피 또 제한을 걸테고..

(훗날 인터넷 환경에 여유가 생기면 제한을 없앨런지는 몰라도.. 그럴만한 위인들이 아닌건 다들 쉽게 예상하실테고... )

(이윤이 목적인 기업으로서는 당연한 이치이지만.. 그 정도 위치에 있고, 그 정도 벌었으면, 국민들을 위한 경영을 할 법도 한데.. )


이 회사도 30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나보네요. 속도 제한도 똑같습니다..


1Gbps 속도로 하루 13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그 이후에는 100Mbps로 제한이 걸리고..

(속도가 서버 상태 등에 따라 1Gbps가 안나오고 100Mbps만 나왔다고 하더라도 사용량이 100GB를 넘기면 속도 제한이 걸린다고 되어있네요. 100Mbps로도 2시간 12분이면 100GB를 다 써서 속도 제한이 걸린다고 합니다.. )


이래서는 설치를 못하겠네요 ㅡ.ㅡ;; 죄송합니다.. 의미없는 기가라니..

(아~? 나는 100GB로 충분할려나;; 하지만 주머니 사정이... 3년짜리 올가미인데...

으아~~ 역시 대기업! 심리술의 달인들 같으니라고!

조금 더 고민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


===============================================================


음.. 최근 기가 인터넷이 보급되기 시작하면서

사용하시는 분이 늘어나는 거 같은데요



현재 겉으로는 두 분 정도로 파악되는데..


먼저, 제 블로그에 문의해주신 분과 얘기를 나눠봐도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면 속도가 저하된 뒤로 회복이 안된다고 하시고..


네이버 자료실에 달린 댓글에도 보면 한 분이 속도 저하 때문에 포맷까지 했는데 원인이 패스타핑 리버스더라 하시는데

다른 내용이 없어서 정확하진 않지만 일단 어림 짐작으로 기가 인터넷을 설치하시고 속도 측정을 해보신 게 아닌가 추측이 되네요..


그리고 일단 100Mbps에서는 웹브라우저의 속도만 저하되고, 추가 최적화 옵션을 변경하면 그 속도 저하마저 생기지 않는데,

추가 최적화 중 설정을 윈도우의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끄기'버튼을 이용해도 속도가 회복이 안되는 걸로 보이고 해서


아무래도 제가 직접 테스트해보고 해결 방안을 찾아봐야 할거 같습니다..


일단 직접 전화해봐야 알겠지만, 인터넷으로 조회해보니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으로 나오고..


제 형편에는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이기도 하고 그만한 속도도 딱히 쓸데가 없긴 한데;;

(요즘 세상에 SSD와 스마트폰도 아직 못 쓰고 있는데 기가 인터넷이라니 ㄷㄷ)


인터넷 속도 관련 프로그램을 제작, 배포하고 있는 입장에서 손놓고 구경만 할 순 없으니


설치가 가능한 지역이면 사용해보고 문제점이라던지 해결방안 등을 조사해보고,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로 인해서 반응 속도를 객관적인 자료로 만드는 것은 조금 늦어질 거 같습니다^^;; 죄송합니다__


설정

트랙백

댓글

  • 다시 와봅니다. 2014.12.08 09:30 ADDR 수정/삭제 답글

    여기와서 기가인터넷이 가입이 된다는걸 알게되었고..오늘 부랴부랴 가입신청함..--;;

    • Absolute Zero 2014.12.08 11:14 신고 수정/삭제

      저는 아직도 속도가 정상화 되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은 시기상조라는 느낌이 많이 들긴하네요..

      기가는 커녕 500메가도 안나오면서..;;

      기존 100메가 광랜 보다 느리게 나올때도 많고..
      최근에 기가 인터넷 가입자가 늘어나면서 측정 서버가 바빠서 그럴려나..
      (프로그램을 사용한 다운로드도 380메가 정도가 최고더라구요 아직은..)
      아무튼 속도가 제대로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 김진원 2014.12.22 22:51 ADDR 수정/삭제 답글

    기가인터넷 속도 다운 800 업 700 나오는데.. 패스타핑 사용하면 220 220 고정이 되네요 이전버전을해도그렇고그냥 게임모드를해도그렇고.. 어떻게사용해야될까요

    • Absolute Zero 2014.12.23 11:31 신고 수정/삭제

      '게임 전용'을 사용하면 웹 브라우저의 속도가 떨어져서 그렇습니다^^;
      (속도 측정을 웹 브라우저로 하니 속도가 낮게 측정되는것이고.. 다른 프로그램은 괜찮습니다..)

      '이전 버전' 기능도 추가 최적화는 똑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이건 체크할 필요없고..

      반응 속도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웹브라우저의 저하를 막으려면,
      '웹 + 게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랜카드 연산'과 '이전 버전'을 체크하지 않은채로
      다시한번 on시키고 그 이후에는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쪽에서
      용도에 따라 '게임 전용'과 '웹 + 게임'을 왔다 갔다하며 사용하셔도 됩니다~~~
      ('웹 + 게임'으로 계속 사용하셔도 됩니다.. '게임 전용'과 반응 속도가
      크게 많이 차이나는건 아니라서^^;; )

'패스타핑' vs '패스타핑 리버스' 속도 비교 영상('FastaPing' vs 'FastaPing Rebirth' Speed Test)

패스타핑 2014. 8. 25. 18:32
=



영상 추가 - 20140908


※ '패스타핑 리버스'가 66.666ms~133.333ms 정도 더 빠릅니다.
(짧은 시간 같지만, 응답 지연을 제거하는 기존 패스타핑 기본 기능이 최대 200ms정도인걸 감안하면 최소 30%정도 더 빨라지니, 꽤나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녹화로는 정확하게 표현이 안되었는데, 체감 효과가 더 큰편입니다.)



 '패스타핑 리버스'가 66.666ms 정도 더 빠릅니다.
(짧은 시간 같지만, 응답 지연을 제거하는 기존 패스타핑 기본 기능이 최대 200ms정도인걸 감안하면 최소 30%정도 더 빨라지니, 꽤나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녹화로는 정확하게 표현이 안되었는데, 체감 효과가 더 큰편입니다.)


 제가 블레이드 & 소울을 했었고, 차이를 느꼈기 때문에 블레이드 & 소울로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는데,
 다른 온라인 게임도 속도 차이가 납니다~
(블소는 게임자체에 패스타핑 기능을 적용시켜놔서 패스타핑의 효과가 없기로 유명한 게임중 하나입니다.)

 이 영상은 0.1배속이며, 동일한 PC와 동일한 조건에서 녹화를 했고,
 스킬 단축키를 눌렀을때 화면 하단에 나오는 프레임 수치 표시의 색상이 변하도록 해놓고
 그것을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생활고에 시달리는 저를 금전적으로 도와주신분은 한분 밖에 안계셨지만..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는 사람이 늘어나도록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그것도 저를 도와주시는것 입니다~ ㅎ.ㅎ


'패스타핑'은 같은 종류의 다른 프로그램들하고 똑같다고 보시면 되고,
'패스타핑 리버스'는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는 추가적인 최적화로 조금 더 빠릅니다~

속도 차이가 작은거 같지만, 일반적으로 게임을 할때 스킬을 많이 사용하니 무시 못 할 차이가 생깁니다~
스킬이 지연되지 않아, 플레이어가 원할때 바로바로!

개인적으로 처음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했을때도 빨라지는게 느껴졌지만,

한참 동안 사용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사용안했을때 스킬 사용이 지연되고 답답한 느낌이 크게 와닿아

영상을 제작하였지만, 영상에서 표현된거 보다 체감이 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전 아이온 하며, 윈도우7 64비트 사용하는데요.. 리버스 64비트를 그동안 사용했었는데.. 아이템 줍는거 하면..항상 창이 보이고, 창 속에 아이템도 보였는데, 리버스 32비트로 해보니깐, 아이템 줍기에서 창이 안보입니다. 그만큼 빠르네요..오히려 64비트보다는 리버스 32비트가 더 좋은거 같습니다. 제 컴터는... 헌데, 윈도우7 고정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인터넷이 문제인지, 아니면 아이온 온라인 게임에서 문제인지 간혹 창이 보일때도 있네요.. 핑이 일정하게 안나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하여튼, 저는 리버스 64비트보다는 32비트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온 하기전에 윈도우클리너로 불필요한 파일 싹~다 일시 정지 시키고, 아이온 하는데도 핑이 간혹 튀네요.. 그리드도 삭제하고...혹 공유기에도 어느정도 문제인가 싶어 기존에는 아이피타임 제품을 썼었으나, 넷기어 R7000으로 교체하고..하드도 ssd로 교체하고, 램도 12기가로 늘리고...
    그래픽카드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는데...gtx 670이고....아무래도 윈도우7이라서 인지 인터넷 자체 문제인지..핑이...간혹 튀는것 외에는 반응속도 좋네요..

    • Absolute Zero 2014.08.30 13:45 신고 수정/삭제

      음.. 64비트 윈도우에서 32비트용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게되면
      일단 내부의 차이는 IPv6설정 변경이 불가능하다는 것인데

      아이템 줍는 창이 보이는건 핑이 튀는 문제도 있지만
      타이밍 영향도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ㅎㅎ;
      (그리고 아이온에서 핑이 튀는건 윈도우7문제도 있지만
      아이온 자체에서 설계된게, 응답속도가 중요한 패킷은 자주보내고
      응답속도가 비교적으로 덜 중요한 패킷은 모아서 한번씩보내게 설계되었다던데
      이것의 영향도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 피파온라인3 2014.09.04 14:23 ADDR 수정/삭제 답글

    주변에 패스타핑 리버스 사용하시는분들을 보니 주로 온라인rpg 게임을 이용하는분들이 많던데요
    피파온라인3에서도 패핑리버스로 렉현상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피파 돌리는데 컴사양은 넘칠만큼 충분하고 회선은 kt 대칭형 광랜 사용중이구요
    사양때문에 생기는 끊김현상은 없는데 항상 서버문젠지 회선문젠지 렉때문에 반응속도가
    많이 불만족스러워서 패스타핑 리버스의 도움을 받아 조금이라도 개선을 해보려해요
    현재 윈도우7에서 패스타핑리버스 64비트 설치후 적용후 게임을 몇일 해봤는데요
    적용후 크게 체감할정도로 뭔가 달라진 느낌이 없어서 피온3에서도 패스타핑 리버스가
    확실히 효과가 있을지 여기다 한번 여쭤봅니다~

    • Absolute Zero 2014.09.04 23:53 신고 수정/삭제

      피파온라인3는 엊그제 롤하고 같이 확인하고 왔는데,
      FPS게임처럼 UDP를 사용하는거 같던데
      UDP일때는 각종 핑 프로그램들이 효과가 없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사용자 몰래 파일을 전송하는 그리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그리드 확인은
      가장 편한 방법으로 Ctrl + Shift + ESC를 눌러서 나타난 '작업 관리자'에서
      '성능'탭을 클릭하고 하단에 있는 '리소스 모니터'버튼을 클릭하면 실행되는데,

      실행되어 나타난 '리소스 모니터'에서 '네트워크'탭을 클릭하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알 수 있습니다~~~

  • 아이온유져 2014.09.05 16:43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이온으로 패스타핑리버스를 써보았습니다. 만족스럽고 좋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on으로 돌려서 적용해놓고 프로그램 끈다음
    웹서핑이나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적용한 패스타핑을 끄려고 다시 실행파일을 끄면
    자꾸 먹통이되는현상이 발생합니다. os재부팅하고 다시 실행하면 창은 켜지는데
    한번 실행하고 껐다고 바로 다시 켜면 잠시만기다려주세요 창만 뜨고 계속 먹통나네요..
    참고로 저는 윈7 울티 k 64비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ㅠㅠ 자꾸 이렇게 안켜지는것때문에 재부팅하기 넘 힘들어서
    다시 아이벨로 시티 써야하나 망설이고 있습니다.ㅠㅠ 그리고
    이상하게 핑이 간혈적으로 많이 튀기도 하구요 ㅠㅠ
    죄송한데 패스타핑리버스 너무 만족스러운데 핑튀는거랑 재실행할때 자꾸 먹통되는현성좀 고쳐주세요ㅠ

    그리고 하나 여쭤볼께 있는데 . on버튼으로 적용한다음에
    그 아래에 있는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 이걸 적용 한번 더해줘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을 누른다음에 위에 on버튼을 한번 더 눌러줘야 하나요?

    저는on 버튼 실행 시켜놓고
    겜하는 도중에 추가최적화 단독변경 게임전용 이라는 버튼을 계속 누르긴했는데
    머가 먼지 어떤게 효율이 좋은지 몰라서
    개발자님 개발 의도를 조금이나마 알고 싶어서 이렇게 여쭤봅니다. ㅠㅠ

    너무 이상한 질문만 하는거 같은데~ 알려주세요~

    • Absolute Zero 2014.09.06 23:09 신고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요즘 정신이 없어서..
      어제 블로그 확인한다는게 안하고 그냥 자버린 모양입니다
      죄송합니다__

      음... 패스타핑 종료 부분과 시작 부분의 충돌로 보입니다..
      예전부터 이리저리 들쑤시긴했는데,
      윈도우에서도 정확한 타이밍으로 돌아가지 않는 부분이 포함되어있다 보니...
      힘들거 같지만 개선할 수 있도록 다시한번 노력해보겠습니다..

      가장 간편한 해결법으로는 패스타핑을 조작하실때 약간의 시간을 두고 하시면 좋습니다..
      패스타핑에서 버튼을 누르는것, 종료, 종료 직후 실행을 하실때
      약간 여유롭게 하시면 해결 될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혹여나 해결이 안되거나 문제가 수정되기 전에
      그런 일이 또 발생하신다면 작업 관리자(Ctrl+Shift+ESC)의 '프로세스' 탭에서
      패스타핑 프로세스(FastaPingRebirth_x64.exe)를 종료한뒤 패스타핑을 실행하시면 잘됩니다~~~

      ====

      on버튼을 누를때는 on버튼 바로 위에있는 '게임 전용', '웹 + 게임'
      라디오 버튼 중에 뭐가 선택되어 있느냐에 따라 on버튼을 눌렀을때
      적용되는 설정이 바뀌게됩니다~

      (게임을 하실때 '게임 전용'이 선택되어있다면 On버튼만 누르면되고,
      '웹 + 게임'이 선택되어 있다면 '게임 전용'을 클릭해서 선택해주고,
      On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단에 있는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은 말그대로 추가 최적화만 변경하는 것으로
      '게임 전용'으로 게임을 한뒤 웹서핑이나 웹으로 다운로드를 받을려고
      하는데 속도가 떨어진게 마음에 걸린다거나 더 빨리 받고 싶을때는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쪽의 '웹 + 게임'버튼을 누른뒤
      웹서핑이나 웹으로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역으로 다시 게임을 할때는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에서 '게임 전용'버튼을 누른뒤
      게임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 아이온유져 2014.09.05 16:57 ADDR 수정/삭제 답글

    위에 댓글 남기고 또 남깁니다.

    개발자님이 댓글로 질문 남긴것드로 친절하게 댓글 달아주시는거 꼼꼼히 다 읽어보았습니다.

    켰다가 끄고 다시 켜면 먹통되는 현상이
    "구글 광고(애드센스)를 막으면 그렇게 계속 대기하는 걸로 파악된 적이 있습니다.."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구글 광고 막은것도 적은것도 없고

    지저분한걸 싫어해서
    윈7 울티 k 64 비트에 아이온만 깔고
    고스트로 심심치 않게 백업한거 돌려놓고 그외어떤 프로그램도 안쓰는데

    위에 처럼 나오는 현상은 왜그럴까요ㅠㅠ

    • Absolute Zero 2014.09.06 23:28 신고 수정/삭제

      애드센스를 막아서 생기는 증상은 아이온유져님의 증상하고 다릅니다^^;
      실행시 실행이 안되고 계속 '재시도'버튼을 눌러도 전혀 넘어가지않는 증상인데..
      이건 제가 의도했던건 아닌데 그냥 그렇게 동작해버리는것이고...

      아이온유져님은 바로위의 댓글에 단 답변대로 하시면 해결됩니다~~
      그리고 막다뤄도 잘되게끔 개선해보겠습니다...
      (윈도우 자체때문에 불가능할 수도 있지만...;;)

      아 그리고 위의 댓글에 적는다는게 깜빡했는데,
      아이온에서 핑이 튀는것은 아이온에서 해결할 수 있을거라 보여집니다^^;;
      윈도우 비스타, 7, 8, 8.1이 애먹이는게 맞긴한데
      멀쩡한 게임도 있는걸 보면.....-.-;;
      (조사해봐도 딱히 나오는것도 없고... 의심가는부분은 있지만 ms에서 설정 변경을 못하게 해놓아서...)

  • 리소스 모니터질문드립니다 2014.09.11 13:27 ADDR 수정/삭제 답글

    실행되어 나타난 '리소스 모니터'에서 '네트워크'탭을 클릭하면

    여기서 해보았는데 총
    5가지가 뜨더라구요
    svchost.exe(localserviceandnoimpersonation)
    svchost.exe(localservicepeernet)
    svchost.exe(localservicenetworkrestricted)
    system
    svchost.exe(networkservice)
    정상인건가요..?

    • Absolute Zero 2014.09.12 01:04 신고 수정/삭제

      네 일단 전부 윈도우 파일이네요

      svchost.exe가 CPU점유율이 크게 높지 않다면 별다른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저한텐 없는게 있어서 혹시나 하고 간단하게 검색하다보니
      해당 프로세스가 CPU를 과하게 점유하는 문제를 가진 분도 국내외에 계시네용~~

  • 리소스모니터입니다 2014.09.12 10:22 ADDR 수정/삭제 답글

    예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하는게임이 udp?방식 인듯한데 패핑이 도움이 될지는 몰르겠지만 그래도 이런 귀한 프로그램 개발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 마구마구 2014.09.28 02:46 ADDR 수정/삭제 답글

    마구마구 사용자들은 대부분 패스타핑을 사용하죠

    저도 패스타핑 애용자고

    윈7 64비트 얼티밋 사용자입니다.

    처음에 핑이 튀는 현상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위에 질문분이어 다시 추가 질문좀 하겠습니다.

    첫번쨰 이전방식 체크면 1.3버젼 처럼 되는건가요?>?
    두번째 랜카드 연산 도움될까요?
    세번쨰 추가최적화 단독변경은 컴터가 재부팅 될때마다 게임전용 눌러져야 되는건가요??
    추가 최적화 단독변경도 위에꺼처럼 부팅해도 계속 실행되는건가요??
    네번째 아이벨로시티랑 같이 사용해도 될련지..

    전 게임전용+랜카드연산_이전방식 체크하고 사용중인데..

    개발자님께서 어떤 게 제일 나으셧는지????

    이상입니다.
    그리고 정말 존경합니다. 정말 잘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구요... 이것 없으면 게임 접어야 될 정도로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 Absolute Zero 2014.09.29 00:58 신고 수정/삭제

      첫번째. 네~ 이전방식을 체크한 상태에서 'On'시키면 1.3버전 처럼 됩니다~
      (추가 최적화 제외. 패스타핑 리버스는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끄지 않는이상, 추가 최적화를 무조건 사용하게 되어있습니다~)

      두번째. 랜카드 연산은 아직까지는 필요없습니다 ㅎㅎ;
      (추후에 기가 비트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필요로 한데, 그때가 되더라도 게임할때는 사용하지 않는게 나을거로 보입니다~)

      세번째. 추가 최적화도 가정에서는 한번만 하면 계속 유지됩니다~
      (단독 변경에서 끄지 않는 이상)

      네번째. 같이 사용해도 되지만, 패스타핑 리버스를 마지막에 적용시키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두개 쓴다고 해서 딱히 더 좋을것도 없어 보이긴하는데..(네크워크 튜닝 쪽이 원래 좀 그렇습니다 ㅎㅎ;) 제가 워낙 다른 사람 프로그램이나 게시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편이라
      앞으로 PC방에서 게임할때마다 틈틈히 테스트해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해드리는 설정은

      랜카드 연산, 이전방식 둘다 체크하지 않고 '게임 전용'만 선택(동그란 버튼)한뒤에 'On!'버튼을 클릭해서 적용하고, '고정키 끄기', 'Aero 끄기'를 사용하는것 입니다~
      (패스타핑 리버스 글에 있는 동영상하고 똑같습니다~)

      (고정키 끄기와 Aero 끄기는 일회성이라 계속 유지가 되지 않고, 다음번 부팅때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MS에서 그렇게 만들어놨네요.. 윈도우 설정 자체를 변경시키면 괜찮을거 같은데.. 프로그램이 건드리기엔 리스크가 크네요^^; 가정에서는 수동으로 아예 꺼두는것도 좋습니다~)

      다만, '게임 전용'은 반응 속도는 가장 빠르지만, 웹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속도 저하가 생기므로,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서 고화질의 동영상을 시청한다던가 고속으로 대용량 파일을 다운로드 할때는

      속도 저하 현상을 없애기 위해서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웹 + 게임'을 클릭한뒤 사용하고
      나중에 다시 게임을 할땐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게임 전용'을 클릭한뒤 게임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한번 On시키고 나면,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만 왔다 갔다 하면 됩니다~)

      적다 보니 많이 길어졌네요 ㅎㅎ;
      그리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구마구님도 앞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 2014.10.02 14:46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4.10.02 22:48 신고 수정/삭제

      배틀필드4를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요 ㅎㅎ;
      거기다가 배틀필드가 tcp와 udp를 같이 쓰고 있으니 더욱 더...
      udp는 그 어떤 소프트웨어에도 영향을 안받으니 패스하고..

      tcp에서는 패스타핑 리버스가 최선이긴합니다~~ ㅎ.ㅎ

  • 행인 2014.11.16 01:19 ADDR 수정/삭제 답글

    만들어주신 패핑 덕분에 감사하며 쓰고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제가 노트북에서 이용중인데요.. 아무래도 화면이 작다보니

    Windows7 디스플레이 제어판에서 텍스트 및 기타 항목의 크기를 키우는 설정을 이용하고있습니다.
    (아마 노트북 쓰시는 다른분들도 많이 쓰는 걸로 압니다.)

    그런데 이 설정을 해놓으면 패핑의 실행창 크기는 그대로인데

    창 안의 내용이 광고배너나 버튼들만 크기가 키워져서 화면이 짤립니다.

    물론 크기 설정이나 해상도 조절을 하면 정상적으로 볼 수는 있으나,, 이것만을 위해 이렇게 설정해놓고 쓸수는 없어서요 ㅜㅜ.

    기존 버전의 경우는 짤리는 부분이 이용상에 문제가 없는 부분이지만,

    리버스 버전은 거의 기능버튼의 반은 잘린부분에 가려져있더군요.

    이 부분좀 어떻게 해결해주실 수 있을까요?

    • Absolute Zero 2014.11.22 11:52 신고 수정/삭제

      해결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4.11.23 17:10 ADDR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Absolute Zero 2014.11.23 17:57 신고 수정/삭제

      어..그러네요;;
      예~~~전에 마지막으로 확인했을때는 잘됐는데;;

      지금 수정했습니다~^^;
      사실 요즘은 블로그랑 패스타핑 리버스만 신경 쓰다보니-_-;;

      그리고 사실 제 블로그랑 네이버 자료실에서 내려가는게
      대부분이라 미러 서버까지는 필요 없을거 같습니다^^;;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호의도 베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하세요~~

  • ddd 2015.01.18 16:20 ADDR 수정/삭제 답글

    udp에선 다른 핑최적화 프로그램들도 효과가 없다는걸 첨알았네요....
    fps게임 위주로하는데 쩝쩝....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 Absolute Zero 2015.01.19 03:31 신고 수정/삭제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는 udp에도 좋은 영향을 조금 주는거 같기도 합니다..
      (다 체크해제하고 게임 전용으로 할때..)

      패킷 손실의 위험을 줄여주는 것인데..
      아직 증명을 못해서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_-;;
      그리고 국내는 워낙 인터넷 환경이 좋다보니 테스트하기도 힘드네요..;;

  • ㅇㅇ 2017.02.16 14:33 ADDR 수정/삭제 답글

    프리스타일2 같은 게임에도 효과가 있나요?반응속도가 중요한 게임인데..

네이버 자료실 댓글에 대한 답변

패스타핑 2014. 4. 16. 22:57

안녕하세요.

한동안 '패스타핑 리버스'하고 제 블로그만 신경쓰느라 네이버 자료실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죄송합니다__

다 답변을 달아드리고 싶은데 네이버 자료실은 댓글을 하나만 적을수 있는데다가, 글자수 제한도 있어서

부득이하게 제 블로그에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20140505 11:18

alsg****님

윈7 얼티메이트 32비트는 안되나요??

//윈7 얼티메이트 32비트에서도 됩니다~~(XP이상의 모든 윈도우에서 됩니다 ㅎㅎ)


//20140502 02:17

sung****님

개발자님 수고하십니다.. 

컴퓨터 껏다가 켰을때 마다 패스타핑 리버스를 실행하여 적용하기를 눌러야 하는가요?? 

그리고,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적용하기 누른다음 적용다 되고 나면 프로그램을 꺼버리면 패스타핑적용은 무효화 되는가요??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한번만 적용하시면 계속 유지됩니다~ (고정키 끄기, Aero 끄기, Win키 막기 제외)

//적용 다 되고 나면 프로그램 꺼버리셔도 계속 적용됩니다~~ ㅎㅎ (Aero 끄기, Win키 막기 제외)



abil****님

사람들 말하는거보니 좋은프로그램인거 같은데

제 컴이 이상한지 잘 안깔리는 군요 이거 좀기다려야되나요?

//제가 사용하는 서버가 가격이 싼, 느린 서버이다 보니 사용자가 몰릴때 그런 현상이 생깁니다^^;;

//조금 더 기다리시거나(최대 10초..라고 할정도로 그리 길진 않습니다..) 프로세스를 종료하시고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jins****님

전 안되네요ㅋㅋㅋ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나 세팅을 사용하신다면 해당 기능을 정지 시킨후에 패스타핑을 실행하시고

//해당 기능을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abil****님의 증상하고 똑같을수도 있습니다..)


youn****님

패x트핑이 짜가리고 패스타핑이 원조다...?? 패스타핑 본래 제작자가 이글을 볼지는 모르겠다만은 니들이 원조고 패x트핑이 짜가리라고 까기전에 원조인만큼 신경좀 쓰던가 짜가리에 꿀리지않게 더잘 개발좀 해보던가해라 원조래서 한번 써봤더니,,, 게임핑은 좋아졌다해 뚝뚝 끊기는 렉은 뭐냐? 옵션이야? 평소없던렉이 생겨서 뭔가봤더니 패스타핑이 문제드만? 키면 렉생기고 끄면 렉없고... 뭐 이글보고 내컴퓨터가 고물이다 어쩐다하고 깔테면까고 이거 쓸꺼면 써 원조라잖아?? 근데 원조가 짜가리라고 까는 프로그램보다도 못함

//자세한 내용이 없어서 어떤부분이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그것도 제가 만든것입니다. 같이 일할적에..ㅎㅎ; (3.0 부터..)

//정확하게는 제 소스를 기반으로 해서 다른 개발자가 만들었는데, 잘못 만든 부분들 제가 다 코치해주고 해서 나온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개발자는 제가 말하던 사람이 아닙니다.. 제가 말하던 사람은 프로그램 만들줄 모릅니다..)

//(이 개발자는 현재 다른 핑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내부가 어떤지 저도 잘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더 잘만들고 싶습니다 ㅎㅎ

//문득 드는 생각으로는 제가 만든것중에 게임 녹화랑 게임내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게 있는데

//게임내에서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 게임의 그래픽쪽으로 영향을 미치는데 그거 때문에 빨라졌다고 느끼신게 아닐까 합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이건 아닌거 같네요)

//아니면 패스타핑의 애드센스가 그림이 바뀌는등 CPU를 사용하기 때문일수도(정확하게는 웹) 있는데, 패스타핑은 종료시키거나 재부팅해도 계속 기능이 유지되기 때문에 적용후에 패스타핑을 종료하시고 게임을 하시면 괜찮아질거라 생각됩니다~~

//아니면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거나..

//('Aero 끄기'와 'Win키 막기'는 패스타핑을 종료하면 다시 켜집니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그렇게 설계를 해놔서^^;; youn****님은

//Aero가 켜져있다면, 수동으로 꺼두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괜찮으시다면 네이트온 원격으로 이것저것 손봐서 pc가 좀더 빨라지게 해드리겠습니다...(최적의 상태가 아니라면...)

//그리고 이건 그냥 드리는 말씀인데.. '니들'이 아니고 저 혼자 입니다^^;;

//또, 많은 분들이 저를 응원해 주시는것은 패스타핑 적용후에 항상 재부팅을 해야되던 시절에

//매번 재부팅해야되니 불편하기도하고, 재부팅될때 마다 복원이 되는 PC방에서는 패스타핑을 사용할수가 없었는데

//패스타핑에 재부팅안하고 적용되는 기능이 들어가면서 대 패스타핑시대가 열렸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죠..

//그래서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저를 응원해 주시는겁니다^^;

//아. 그리고 그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넣고 다운 받으셨다면, 매달 자동으로 1000원 결제되니 확인하고 취소하세요~~


soj0****님

리니지을하구있는데 사람들이 패스타핑쓰라구해서 따운은받았어요 그런데 사용할줄몰라서 우선따운받아서 겜임용 클릭 현재상태 겜임용 이런식으로 뜨는데요 더이상 할건없는지 아니면 그냥 접속후 패스타핑 키면 자동 실행인지 좀알려주세요 ....

//하신게 맞습니다~~ 실행해서 '게임용' 누르시고 게임하시면 됩니다~~('고정키 끄기', 'Aero 끄기'도 눌러주시면 좋습니다)


tiag****님

아이온 게임하는데 도움이 될까싶어서 다운을 받기는 했는데,,,,,

설치방법을 잘 몰라서 도움좀 청합니다..

자동인지,,,ㅜㅜ 잘몰라서 그러는데,,도움 좀 부탁드려요~

1.윈도우켜질때 자동인지? 아니면 수동으로 켜야 하는지 ?

2.부수적으로 조정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지요?


이거 다운 하면 롤 패치 가 더 빨리 돼는 건가요?

//1. 가정에서 사용하시는것이라면 한번만 해주시면 계속 유지 됩니다~('고정키 끄기', 'Aero 끄기', 'Win키 막기' 제외)

//실행해서 '게임용' 누르시고 게임하시면 됩니다~~

//2. '고정키 끄기', 'Aero 끄기'도 눌러주시면 좋습니다.(이건 설정이 안바껴서 부팅때마다 눌러주셔야 합니다..)

//게임 반응 속도가 좋아질뿐 패치가 더 빨라지진 않습니다^^;;

//(보통, 광랜 정도되면 패스타핑을 켠다고해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지는 않습니다..)


icj2****님

제가 엘소드게임하다보면 서버로부터 응답이없습니다가 자꾸나오는데 이거하면 사라질까요

//음.. 그 문제는 우선 인터넷 점검이 우선 일거 같습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하셔서 다운로드, 업로드가 정상속도로 나오는지

//손실율이 0% 인지 확인해보시고 속도가 너무 낮게 나온다거나 손실율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인터넷 A/S를 불러보세요~~~

//(웹하드등 뒤에서 인터넷을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확인하셔서 종료하시면 좋습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분들 감사드립니다__


아. 그리고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8.1에서는 패스타핑보다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좋으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패스타핑 리버스' 바로가기]

설정

트랙백

댓글

  • 패핑만세 2014.04.17 02:02 ADDR 수정/삭제 답글

    패스타핑 좋습니다... xp종료 햇네요 이제는 비스타 이상만 사용하는 시대가 왓군요. 윈7이 더 좋지만요..

    • Absolute Zero 2014.04.18 00:50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ㅎ.ㅎ
      xp도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지는군요...^^;

  • 패스타핑! 2014.04.17 12:29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패스타핑 진짜 너무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혹시 패스타핑 쓸때 advance system care 에서 나온 Gaming Booster 랑 같이 써도 문제가 없는지요..?

    • Absolute Zero 2014.04.17 13:59 신고 수정/삭제

      정확하게 써보진 않았지만 홈페이지를 둘러보니 이런 류의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게임외의 프로세스들을 정지시켜서 속도 향상을 꾀하는 프로그램 같네요..
      같이 쓰셔도 됩니다~~~ ㅎ

  • 무니 2014.04.19 03:44 ADDR 수정/삭제 답글

    훔. 저위에 이 상한사람도 있군요 -_- ..............

    최근에 나오는 패스타핑 버전별로 다 사용해봤지만.. 끊기고 렉 생기는 증상은 전혀 없는데 -_- ........

    피방 업주다 보니 .. 저 위 내용이라면........... 손님들 난리 나겠죠............ - _- ..

    피방에 셋팅 해놓은게 약간 취향 차이가 있어서

    님아즐 핑업 , 패스타 핑 .. 이것만 씁니다..

    손님들 대게 님아즐 / 패스타 핑만 쓰고 있고요.

    • Absolute Zero 2014.04.20 12:14 신고 수정/삭제

      on시킨후에 패스타핑을 종료해버리면 저분도 문제가 없을거라 생각되는데..(아니면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거나..)
      피드백이 없으니 알수가 없네요^^;;

  • 역시 2014.05.28 11:41 ADDR 수정/삭제 답글

    명불허전 이란 말이 그냥있는 말이 아니네요 대단하십니다 계발자님 .

    한가지 여쭙고 싶은게 있는데요 제가 지금 해외에서 한국롤 서버로 접속해서 게임을 하는데

    보통 핑이 93 정도 나올때는 무난하게 게임진행이 되는데 130 이상 넘어버리면 진행이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패핑을 써보려고 하는데 패스타핑리버스를 사용 해야하는지 아즈핑을 사용해야하는지 햇갈리네요

    아즈핑이 해외용이라고 해놓으셔서 이부분 답변부탁드릴게요

    • Absolute Zero 2014.05.28 20:07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ㅎㅎ
      아즈핑은 그냥 영어로 만들어놔서 해외용입니다^^;;

      장소에 상관없이 리버스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ㅎ;
      (같은 글이라서 복사했습니다 ㅎㅎ;)

  • XP 2014.07.17 14:25 ADDR 수정/삭제 답글

    XP Pro SP3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패스타핑 1.3 (패스트핑으로 알고 있었네요)을 사용하다가 최신버전을 받았는데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에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질 않습니다. 재시도를 계속 눌러봐도 묵묵부답이네요. 무슨 문제일까요?

    • Absolute Zero 2014.07.18 00:19 신고 수정/삭제

      아 그건 예전에 사용자한분 원격해드리다 보니 호스트파일에서
      구글 광고(애드센스)를 막으면 그렇게 계속 대기하는 걸로 파악된 적이 있습니다..

      의도한건 아닌데 그렇게 작동하더라구요 ㅡ.ㅡ;;;
      한번 해제하고 나서 실행해보세요~~
      (사용하시는지는 몰라도 키플러님의 '센스부족'이라는 프로그램이 광고차단을 간편하게 바꿀 수 있더라구요~)

  • XP 2014.07.19 00:05 ADDR 수정/삭제 답글

    해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폭 2014.08.21 00:06 ADDR 수정/삭제 답글

    패스타핑을 사용하고 나면 항상 파이어폭스 탭이 초기화되어 있습니다. 무슨 문제죠?

    • Absolute Zero 2014.08.23 11:13 신고 수정/삭제

      '탭 고정'말씀하시는건가요?
      테스트해보니 아무런 이상이 없네요 ㅡ.ㅡ;;
      다만 파이어폭스를 2개 실행했을때 첫번째에만 고정 탭이 뜨고
      두번째에는 고정 탭이 안나오는데 이건 파이어폭스가 원래 그런거라...
      파이어폭스가 업데이트되서 작동 방식이 바뀐것일 수도 있겠네요~~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Rebirth)

패스타핑 2014. 3. 12. 17:52

유사 프로그램보다 33% 더 빨라진,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Rebirth)'를 사용해보세요!


재부팅 필요없는 패스타핑 시대를 열면서

단기간에 200만의 사랑을 받았던 패스타핑이 '패스타핑 리버스'로 더욱 빨라졌습니다~


껍데기 보다 성능에 중점을 두고 만든, 게임에 더 강해진~ 패스타핑 리버스!

원조라는 명성에 걸맞게, 추가 최적화로 더욱 빠르게!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는 UDP를 사용하는 게임(FPS게임, LoL, 피파 온라인 등)에도 조금 도움이 되는거 같은데..

먼 훗날에 증명할 방법이 생기면 그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_-;; 국내는 인터넷 환경이 너무 좋아서 힘들려나...


제가 만든 것은 설치판이 없으며, 바로 실행됩니다.


20150526일 버전

-다운로드, 64비트 윈도우용(x64)

FastaPingRebirth_x64.exe



( 파일 교체로 백신이 다시 오진을 하면, 일단 백신에서 예외 목록에 추가해주세요^^;; )

( 백신의 기능에 따라, 백신의 옵션 중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제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사이트인

http://www.bycpp.com 을 등록해줘야 되는 백신도 있습니다.. )



-다운로드, 32비트 윈도우용(x86)

FastaPingRebirth.exe



-다운로드(zip - 64비트, 32비트 파일 포함)

FastaPingRebirth.zip




-적용되는 게임 : TCP/IP를 사용하는 모든 게임( 대표적으로 MMORPG )

검은 사막(Black Desert)이나 와우(World of Warcraft), 디아블로3( Diablo 3, 디아블로3도 TCP/IP를 사용합니다. ),

블레이드 &소울(블소, Blade & Soul), 테라(Tera) 등

게임 자체에서 패킷 지연을 없앤 게임들도 패스타핑 리버스'는' 추가 최적화로 더 빨라집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차단하시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의도한건 아닌데 그렇게 작동하더라구요-_-;; 필요한 기능이라 뺄 수도 없고..

생활고에 시달려서 사용자분들한테 손까지 벌리게 된 상황에서 이제 와서는 이 정도 제약은 괜찮겠다 싶기도하고..

( 호스트 파일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인터넷 옵션-보안-제한된 사이트-사이트에서 구글 애드센스 차단을 풀어주시면 잘됩니다.. )

( 호스트 파일은 수동으로 해도 되지만, 키플러님(반디캠 만드신분)의 '센스부족'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 호스트 파일은 대표적으로 C:\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 이 위치에 있습니다.. hosts는 파일명입니다. )

( 차단을 해제할때 google 이 포함된 줄을 지워주시면 됩니다. )



-사용법 : 게임 전용 모드(Game Mode) - 반응 속도가 가장 빠르지만, 웹브라우저의 속도가 저하됩니다.

웹브라우저 외의 다른 프로그램들은 괜찮지만, 웹브라우저도 빨라야 하시는 분은 '웹 + 게임'을 사용해주세요~




※ 적용후에 프로그램을 종료시켜도 효과는 계속 유지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 되지않는 'Aero 끄기'나 'Win키 막기' 기능은 제외

(두 기능 사용시 종료 버튼을 누르면 트레이로 내려가게 되어 있고, 트레이 메뉴에서 종료할 수 있습니다.)



※ 지원 운영체제: Windows XP이상의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 추가적인 최적화 지원 운영체제: Windows Vista이상의 32비트, 64비트 운영체제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Windows XP이하에서는 일부 기능이 비활성화되어 나타납니다.)



64비트 윈도우에선 64비트용으로 사용해주세요~

(둘중에 하나만 사용하시면 되며, 64비트 파일이 실행이 안되면 32비트 윈도우라고 보시면 됩니다~)


※ 추가적인 최적화코드는 '현재 상태'에 반영이 안됩니다^^;; (판단하기가 복잡해서 아직은..)

그래서 On이라고 떠도 'On!'버튼을 눌러주셔야 됩니다..


※ 가정에선 한번만 하셔도 되며, PC방에선 복원때문에 매번 PC를 켰을때마다 해야됩니다..

( '게임 전용'은 웹브라우저의 다운로드, 업로드 속도가 저하되므로, 용도에 맞게 추가 최적화를 변경시킬 필요성은 있습니다. )

(추가적인 최적화무하드 시스템에서도 적용됩니다~~)


※ 한번 On시키고 나면, 필요에 따라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에서 '게임 전용'과 '웹 + 게임'을 왔다 갔다하며 사용하시면 됩니다.


※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은 랜카드가 정상적이지 않은 증상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1209 이전 버전 : 'Off!', '끄기' 버튼으로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립니다.

- 20141209 이후 버전 :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에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를 할때, 패스타핑 리버스의 신규 최적화 기능이 윈도우 전체에 영향을 주게 되어 확실한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을 포함한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을 이용해서

추가 최적화를 제거 한뒤 다른 프로그램을 테스트해주세요~)


※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블소는 패스타핑이 인기를 얻고 난다음에 태어난 게임이라 미리 고려되어 만들어진탓에 패스타핑 효과가 티가 잘안나는데

최근에 '패스타핑 리버스'로 한참 테스트해보니 확실히 영향을 줍니다..(추가적인 최적화 포함)

스킬을 눌렀는데 안나간다던지, 꾸준한 속도로 안나가고 랙이 걸린다던지 하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관심있게 지켜보신 분이라면, 체감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온에서처럼 한참쓰다가 안쓰면 더욱 더 많이 체감됩니다..)

(개인적으로.. 패스타핑 리버스를 사용하게 되면서, 가끔씩 '찌르기가 안나가네?'하던 일이 사라졌고..

한참쓰다가 어느날 일부러 추가적인 최적화를 끄고 해봤는데, 평타나 스킬을 사용할때 부드럽게 안이어지고

느릿느릿 나간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 답답해서 다시 켰습니다.. 켜니까 다시 괜찮아지더라구요..)

(블소에서만 그런게 아니고 다른 모든 게임에서도 위와 같은 영향을 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상태표시에 녹색과 적색을 사용했는데, 색약등으로 불편하신분은 패스타핑 리버스 파일의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그 바로가기의 속성에서 '대상'부분 즉, ~~~~~\FastaPingRebirth.exe라고 된부분 뒤에 한칸띄우고 1을 추가해주시면

검정색으로 출력 됩니다~

예를 들면) "C:\...\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Rebirth_x64.exe" 1


Windows Aero를 끔으로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버튼이 비활성으로 나오면 이미 꺼져있는것입니다.)

윈도우 비스타, 7에 한해서만 작동하며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Aero가 다시 켜집니다.

(Microsoft에서 정해놓은것으로 어쩔수가 없습니다^^;; 윈도우8에선 프로그램이 Aero를 끌수없는것도...)

(Aero를 끄면, Nvidia의 녹화 기능인 Shadow Play 사용에 제한이 생깁니다.)


 고정키 끄기 버튼으로 고정키, 토글키, 필터키 끄기가 같이 됩니다.

(시프트키를 연속으로 5번 이상 누른다던지 했을때, 윈도우의 고정키 설정창 등이 뜨는 것을 방지하게 됩니다.)


 모니터 끄기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와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P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셔야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프로그램으로 모니터를 껐을때, 마우스가 혼자 쫄래쫄래 움직여서 모니터가 다시 켜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한것입니다^^; 키보드의 아무키나 누르면 모니터는 켜지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는 여전히 입력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럴때도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키보드와 마우스를 청소할때도 좋고, 잠시 자리를 비울때 아이들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막 누르는걸 방지할 때도 좋습니다~)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Win키 막기'가 풀립니다.


랜카드 연산 : 네트워크 사용시 CPU 사용률을 낮출수 있습니다~

특히, 나중에 기가 비트 인터넷을 사용하게 되면

고속으로 다운/업로드를 할시 CPU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때 사용하면 좋은 옵션입니다~

게임용이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 내장 랜에서는 오히려 반응 속도가 떨어집니다..(고성능 랜카드에서는 반응 속도 저하가 없습니다~)


 요즘 웹하드들은 사용자 PC의 데이터를 공유시켜서 다른 사용자한테 전송하는 기능을 거의 필수로 넣고 있기 때문에

이런 프로세스들도 체크해서 종료하고 게임을 하시는게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윈도우7 기준으로 '작업관리자 -> 성능 -> 리소스 모니터 -> 네트워크' 를 보시면

인터넷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알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상태가 이상할때는 공유기를 체크하시것도 좋습니다..

공유기는 수명이 짧은 편에 속하는 소모품으로 공유기를 거치지 않고 PC에 인터넷선을 바로 물려서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 공유기의 무선기능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어도 당연히 느려지기 때문에 무선 비밀번호를 설정(WPA2PSK, AES방식으로..)해주시는게 좋습니다.



※ 라이센스 - PC방, 가정, 기업 등에서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한번 적용하면 복원전까지 계속 유지되기 때문에

PC를 '패스타핑 리버스'로 세팅해놓은 상태로 이용하지 마시고,

손님들이 직접 실행할 수 있게 '바탕 화면'에 배치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_ _



※ 본 자료에 대한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또한 본 자료를 포함한 이전 버전을 모두 포함해서

이에 대한 상업적 이용도 금지하며(PC방 등에서 단순히 바탕화면에 배치해두는 것은 괜찮습니다~)

자료에 존재하는 값의 일부나 전체를 도용해서

인터넷속도패치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이용하는것도 금지합니다.

구 버전의 배포를 금지합니다.

만일 상업적으로 이용을 원할 경우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이 프로그램에 적용된 값을 도용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제발 도용하지 마세요.



※ 20140524 - 제가 스마트폰이 아니라서, 가끔씩 원격으로 봐드릴려고 할때 카톡으로 연락드릴수가 없었는데

이젠 PC버전으로 연락 드릴수 있습니다.. 핫핫핫^^;


20140519
'게임 전용'은 웹브라우저를 이용한 다운로드/업로드 속도가 대칭 광랜에서 조차 2/3 수준으로 떨어지지만
정보 수신, 송신에서 지연이 없어 가장 빠른 반응 속도를 가져, 게임에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웹 + 게임'은 '게임 전용' 보다 반응 속도는 조금 떨어지지만,
웹브라우저의 다운로드/업로드 속도 저하가 없습니다.
요즘은 웹으로 다른 정보를 보면서 게임을 하시는분도 많기에 그런분들에게 적합한 옵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용'과 '웹 + 게임' 은 윈도우 기본값 보다 인터넷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Off!'버튼을 클릭해도 빨라집니다.)

'이전 방식'은 패스타핑의 구버전처럼 동작하게 하는 것으로
아이온에선 구버전이 더 낫다는분이 더러 계셔서 옵션으로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최적화는 똑같이 적용됩니다.)
(이름 변경전에는 'AION Style'이었습니다.)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은 말 그대로 패스타핑 기본 기능은 놔둔채 추가 최적화만
변경하는것으로 'On!'버튼을 클릭해서 적용해 놓은 뒤, 추가 최적화만 따로 변경하는것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토탈 검사 결과

64비트 파일 탐지 비율 : 0 / 57

https://www.virustotal.com/ko/file/299a0449a67e34073dedf47865f31683914435c7d3d6323dfba0558428239201/analysis/


32비트 파일 탐지 비율 : 0 / 57

https://www.virustotal.com/ko/file/0c95e332014843da2e5047df24f6a5bc83be37cc06a205744b0b23131a82cd22/analysis/



패스타핑 리버스의 아이콘 '즐' (옆으로 눕혀서 'KIN')은 일부 사람들이 부적절한 상황에서 나쁜 용도로 사용해서 부정적이 되었지만,

원래는 '즐거운 게임되세요', '즐겜되세요'의 줄임말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것도 이 뜻에서 사용한 것입니다.. 모두모두 즐겜되세요~ ㅎㅎ



-History

20150526 - 광고 변경으로 인한 실행 불가 문제 수정

20150510 - 인증서 갱신. 작동이 원활하지 않은 환경(윈도우 문제)에서 잘 되도록 개선.

(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여러 차례 원격을 허락해주신 희님, 대단히 감사합니다~ :)

20150427 - 지난 8일부터 갑자기 발생한, 실행이 잘 안되는 문제 수정. 응답 없음 현상 5차 수정. IPv6 대비 1차 패치.

대기 창에 도움말 버튼 추가.

20150408 - 말풍선을 막아놓은 환경 중 일부에서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이 인식되지 않는 문제 수정

20150407 - 응답 없음 현상 수정

최소화시 안내 말풍선 표시 추가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기능에 Windows XP 관련 1종 추가

외부에 추가 최적화 미지원 여부 안내 추가

20150127 - 재시도 대기 시간 1초 단축.

재시도 기능 버그 수정.

최소화 후 창 크기가 달라지는 문제 수정.

기타.

20150116 - 마지막 버전 표시 영역 추가. 알림 영역 추가.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버튼 추가.

실행시 창이 백그라운드로 뜨는 문제 완화. 기타.

20141217 - 도움말을 조금 더 상세하게 변경.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버튼으로 추가 최적화를 초기화한 뒤, '인터넷용' 추가 최적화가 사용 중으로 잘못 표시되는 문제 수정. 

20141210 - 패스타핑 리버스를 적용한 적이 없는 PC에서 실행시, '게임 전용'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도록 변경.

(선택하지 않는게 사용법이 좀 더 명확해 보인다 싶어서 반영했다가 괜히 클릭 횟수만 증가시키는 거 같아서

다시 예전처럼 기본으로 선택되게 했습니다.. 20141209버전만 다릅니다.)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기능의 고정IP에 관한 메세지를 좀 더 상세하게 변경.

- 음 어제 파일교체로 네이버 자료실하고, 노턴에 메일 보냈었는데, 또 보낼려니 죄송하네욥-_-;; 일단은 그냥 이대로...

20141209 - '끄기'버튼을 '인터넷용'으로 변경.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던 'Off!', '끄기'버튼의 설정을 윈도우 기본값 보다 인터넷 속도가 더 빠른 값으로 변경.

(기가 인터넷에서의 속도 저하가 사라집니다. 추가 최적화를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리는 기능은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 버튼에 추가되었습니다.)

랜카드 연산 체크박스 버그 수정.

20141201 - 마지막으로 사용한 추가최적화 표시 기능 추가.

DPI 변경 시, UI크기 변경이 균일하지 않은 문제 수정.

다른 유사 프로그램과 병행으로 사용 시, 다른 프로그램의 잘못된 설정으로 인하여 패스타핑의 기본 기능인

'전송 지연 제거'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는 기능 추가.('On!'버튼을 클릭할 때 처리합니다.)

'응답 없음'현상 개선.(원래도 그냥 기다리면 되는거긴 했습니다^^;; )

랜카드 연산에 관한 도움말 변경.

20141022 - stack overflow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 부분 수정1

20140929 - 응답없음 현상 개선. 랜카드 연산 설정 변경. 작업중 상태 표시 개선, 추가.

'모든 로컬 영역 연결 활성화'를 '랜카드 일부 문제 해결'로 기능 변경.(랜카드가 정상적이지 않은 증상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0140917 - 시작, 종료부분 개선2. 상태판단 부분 개선2.

20140916 - 'AION Style'의 명칭이 '이전 방식'으로, 현재 상태에는 'A.St'에서 'O.St'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작, 종료부분 개선.

상태판단 부분 개선.

랜카드 연산 옵션 추가.(기가 비트 인터넷에서 더욱 유용합니다.)

20140623 - 의미없는 동작 제거.

20140620 - 실행 대기창에 재시도, 종료 버튼 추가.

20140601 - 실행시 '응답 없음'현상 개선.

20140524업데이트 내용중 On, Off버튼 쪽은 제거

20140525 - 'On', 'Off'작동시 윈도우XP에서 사용할수 없는 기능의 버튼이 활성화되는 문제 수정.

20140524 - 추가 최적화를 진행하는동안 '응답 없음'이 발생하지 않게 수정.

(특정 상황에서 '응답 없음'이 뜨더라도 조금 더 기다리면 진행이 되긴했지만, 명확하게 하기 위해서 수정했습니다..)

20140523 - 블소에서 완벽했었는데.. 리버스 사용안할때 처럼 스킬이 안나가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생겨

이전에 사용하던 추가 최적화가 모두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__;;

20140522 - 'AION Style'로 적용되어 있거나 적용할때 'A.St'로 표시되도록 수정.

20140519버전은 추가 최적화중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몇가지가 제거 되었었는데,

그중 한가지는 필요해서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__

20140519 - 동작 방식을 변경할 수 있도록 옵션추가.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기능 추가. 도움말 추가.

윈도우XP에서 윈도우키 막기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20140507 - 트레이 버그 수정.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 되지않는 기능(Aero끄기, Win키 막기)을 사용시

닫기(x)버튼을 누르면 종료하지 않고 트레이로 보내게 수정.

20140504 - 웹브라우저에서의 다운로드 속도가 저하되는 문제 수정.

20140426 - 트레이 버그 수정

20140421 - 트레이 추가.

20140417 - 윈도우XP에서 On, Off 작업이 상당히 지연되는 문제 수정.

20140325 - 고정키와 Aero가 이미 비활성화 되어있을때는 '고정키 끄기'와 'Aero 끄기'버튼이 비활성화 되도록 변경.

(어제 올렸던 교체 예정 파일과 다릅니다.)

20140316 - 최적화코드 수정, 윈도우키 막기 기능 추가.

20140314 - 64비트용에서 시스템 정보 중 64비트 운영체제가 32비트로 나오는 문제수정.

20140312 21:05 - 최적화코드 수정

20140312 - FastaPing Rebirth(패스타핑 리버스) 1st Release




//스크롤을 많이 안내리고 받을수 있게 내용 순서를 바꿨습니다..

안녕하세요.


패스타핑 리버스(FastaPing Rebirth)가 출시 되었습니다~


아직도 패스타핑 1.3이 많이 돌아다니는데, 악용되기도 하고.. 저도 손해이기도하고 해서 애물단지인


기존 1.x를 대체시키기 위해서 기존 스타일로 만들기 시작했으나


추가적인 최적화 코드가 들어가서 더욱 빨라졌습니다~


과연 한단계 더 진보한 패스타핑 리버스~



그리고 아직까지 패스타핑 구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현재 버전으로 바꿔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__


개인이든, 기업이든, PC방이든.. 정작 제가 만든걸 사용하시면서 저를 굶겨죽이려 하시면 저는... 웁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괜히 저작권 운운하며 귀찮게 하기 싫으니 부탁 드리겠습니다__

(게임문화 발전에 한몫했는데 난 뭐 없나..-.,-??)


그리고 마지막으로.. PC방 등에 패스타핑으로 pc를 세팅하지 마시고.. 사용자가 실행할 수 있게, 바탕화면 등에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이 자리를 빌어, 좋은 티스토리 서비스를 제공해주시는 '다음'사의 모든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드립니다__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메일 서비스도 잘쓰고 있어요~ 다만...메일 확인을 잘안한다는게 함정..)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감사합니다 2015.08.12 19:32 ADDR 수정/삭제 답글

    꾸준히 잘쓰고 있었는데 이번에 윈도우10으로 넘어가게 되었는데요 혹시 적용이 가능한지 여쭙고자 글을 남깁니다.

  • 가마솥 2015.09.05 19:13 ADDR 수정/삭제 답글

    혹시 윈도우 10에서 정상작동할까요? ㅇㅇ

  • 고맙습니다 2015.09.29 19:05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10 적용해도 문제는 없는데 기본값이 달라서 기본값 복구가 안되는거 같아요
    한동안 기다려야할듯 ㅠㅠ

  • 윈도우XP 2015.10.01 15:06 ADDR 수정/삭제 답글

    XP에서는 이전 방식만 선택 가능한가요? 다른 메뉴가 비활성화되어있네요.

  • 감사합니다 2015.10.04 02:51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 10 유저입니다. 아키에이지를 주로 하구있구요. 윈도우7에서는 패스타핑으로 진짜 효과많이 봤었습니다. 헌데 윈도우10은 보아하니 제대로 작동이 안되는듯 해서 적용 안하고 있습니다.
    윈10이 7에비해 패핑안써도 기본적으로 반응속도가 준패핑급은 나오는거 같습니다. 윈10이 나오고 많은 유저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윈10에서도 패핑이 효과가 있는지 아니면 그냥써도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윈10나왔으니 어서 돌아오셔서 좋은프로그램 유지보수 부탁드립니다 (__)

    아무쪼록 비영리에 가까운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이제는 이거 아니고 다른 패핑류는 도저히 못쓰겠네요 ㅠㅠ 언젠가 돌아오실 날만을 기다리면서 생각날때마다 접속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릴때부터 패스트핑1.3이라고 돌아다니는거 썻었는데 자세히보니 패스타핑이었네요. 패스타핑이 원조라는건 수많은 사용자들이 증명할껍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 살맛나네요 2015.12.25 23:07 ADDR 수정/삭제 답글

    마비노기 화살이 잘 안 나가서 무려 곰한테 맞았는데 컴퓨터 바뀌면서 이걸 설치 안 해서 그런 거였군요
    개발자님은 정말 궁수들의 희망입니다 이거 없으면 다 맞고... 죽고.. 진짜 궁수 유저 90%는 이거 사용할 걸요? 정말로 감사합니다! 네이버에 돌아다니던데 댓글에 이 페이지 주소 적어놓을게요!

  • 감사합니다 2016.02.22 21:03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런좋은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스트핑이니 리셋이니 이런짜가프로그램이랑 비교도안되게 빠르네요.

    앞으로도 더좋은프로그램으로 업뎃해주시길.

  • 감사합니다 2016.02.22 21:03 ADDR 수정/삭제 답글

    이런좋은프로그램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패스트핑이니 리셋이니 이런짜가프로그램이랑 비교도안되게 빠르네요.

    앞으로도 더좋은프로그램으로 업뎃해주시길.

  • ㅇㅇ 2016.03.23 23:18 ADDR 수정/삭제 답글

    더이상 업데이트 안하시나요??
    슬프어요ㅜㅜ

  • pms0313 2016.06.19 15:07 ADDR 수정/삭제 답글

    윈10에서는 잘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 이십일세기형나그네 2016.07.03 07:55 ADDR 수정/삭제 답글

    고맙습니다 항상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뭐녹화할때키면 2016.07.21 22:19 ADDR 수정/삭제 답글

    안될듯
    처음에는 이거 안깔았을 때처럼 잘됬다가
    중간에 녹화중단하고 다시 녹화했는데
    그 때 엉뚱한 쪽 녹화되서 헛고생했다는
    그리고 이 글 쓸 때도 크롬깜빡여서 잠깐 영문입력됬었음

  • 업뎃? 2016.09.16 17:27 ADDR 수정/삭제 답글

    더이상 업뎃.. 안하는건가요?

  • 윈도우10 2016.09.17 23:01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10에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 간지 2016.09.22 21:19 ADDR 수정/삭제 답글

    운영자님 제발 돌아오셔서 윈 10 용으로 업뎃 해주세요!! ^^

    지금 버젼도 먹히긴 하는데 7에서보단 못한듯합니다..10에선 조금 다른점이 있는듯...

    10이 기본에서도 패핑 킨듯한 감이 있기도 하고...

  • aki 2016.10.02 18:53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10에서 이거 패핑 안먹힙니다.

  • 윈도우7에서도 안됨 ㅋ 2016.10.04 10:47 ADDR 수정/삭제 답글

    다른게임은 모르겠는대 일단 던파는 안됨 아 우편 받는 속도 지옥이야 전에 쓰던 레지스트리 툴만 갖고 있었어도

  • 질문 2017.02.19 13:36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거

    off 버튼을 누르거나

    on버튼을 눌렀더라도 재부팅을 하게되면

    원래의 윈도우 기본값으로 되돌아오는건가요?

    개발자분이나 써보신분 아무라도 좋으니 답변 부탁드려요!

  • dsadf 2017.05.03 14:03 ADDR 수정/삭제 답글

    살아 계십니까? 2년 내내 소식이 없으니 되게 불안하네요

  • 먹튀 검증 2018.08.07 14:49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잘보고갑니다~

추천 옵션 안내

패스타핑 2014. 3. 12. 16:55

※ 간단하게,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 전용'을 선택하고

'On!'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처음 실행하면 기본값으로 그렇게 되어있으니 바로 'On!' 버튼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


-일반 랜카드-

※ 랜카드 연산을 사용하면 반응 속도가 떨어집니다.


1. 게임만 할 때  -  '게임 전용' 사용, 랜카드 연산 체크해제, 이전 방식 체크해제 후 적용


2. 그 외  -  '웹 + 게임' 사용, 랜카드 연산 체크해제, 이전 방식 체크해제 후 적용



-고성능 랜카드-

※ 랜카드 연산을 사용해도 반응 속도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건 단기간 테스트 하였습니다..)


1. 게임만 할 때  -  '게임 전용' 사용, 랜카드 연산 체크, 이전 방식 체크해제 후 적용

( IOCP테스트에서는 고성능 랜카드일 경우, 랜카드 연산을 사용해도 반응 속도 저하가 없었습니다. )


2. 그 외  -  '웹 + 게임' 사용, 랜카드 연산 체크, 이전 방식 체크해제 후 적용



-옵션 지정 후 적용 시점-

1. 'On!' 버튼 위의 라디오 버튼(동그란 버튼), 체크박스  -  지정 후에 'On!' 버튼을 클릭하면 적용됩니다.

( 'Off!' 버튼은 옵션 지정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작동하며, 윈도우 기본 설정보다 인터넷을 더 빠르게 합니다. )


2.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부분의 '랜카드 연산'  - 지정 후에 '게임 전용', '웹 + 게임' 버튼을 클릭하면 적용됩니다.

( '인터넷용' 과 '윈도우 기본값' 은 '랜카드 연산'을 무조건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



-공통-

'패스타핑 리버스'에서 'On!'버튼을 클릭해서 한번 적용한 뒤에는


'추가 최적화 단독 변경' 부분에서만 조작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피아모 2015.05.24 16:41 ADDR 수정/삭제 답글

    고성능 랜카드라면 어떤걸 말하는건가요?

    • Absolute Zero 2015.05.26 12:47 신고 수정/삭제

      그래픽 카드 간섭으로 오래동안 테스트를 하지는 못 하였지만,
      제가 사용한건 Intel Gigabit EXPI9301CT 모델이었고
      보통 3~4만원 이상하는 랜카드라고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 메인보드에 내장된 랜카드는 극 소수만 빼고 고성능이 아니라고 보시면 됩니다~ )

      간단하게는 '랜카드 연산'은 사용하지 않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원조의 귀환! 패스타핑이 돌아왔습니다.

패스타핑 2013. 8. 31. 14:23

새로운 최적화가 추가되어 더 빨라진 '패스타핑 리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http://www.bycpp.net/79 여기에서나                                                                    → 우측 메뉴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재부팅 필요없는 패스타핑 시대를 열면서

단기간에 200만의 사랑을 받았던 패스타핑이 돌아왔습니다 ㅎㅎ



20150526버전

- 다운로드(exe)

패스타핑.exe



- 다운로드(zip)

패스타핑.zip




-사용법



※ 적용후에 프로그램을 종료시켜도 효과는 계속 유지됩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 되지않는 'Aero 끄기'나 'Win키 막기'사용시에는 제외(두 기능 사용시 종료 버튼을 누르면 트레이로 내려가는데, 트레이 메뉴에서 종료할 수 있습니다.)


-지원 운영체제 : Windows XP, Windows Vista, Windows 7, Windows 8, Windows 8.1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는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좋습니다~)

-직접 테스트한 운영체제 :

Windows XP Home Edition

Windows XP Professional 32비트, 64비트

Windows 7 Home Premium 32비트, 64비트

Windows 7 Ultimate 64비트, Windows 7 Professional 64비트

(테스트한 운영체제 외에도 XP이상이라면 된다고 보셔도 되며, 이미 많은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1] Windows Aero를 끔으로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윈도우 비스타, 7에 한해서만 작동하며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Aero가 다시 켜집니다.

(Microsoft에서 정해놓은것으로 어쩔수가 없습니다^^;; 윈도우8에선 프로그램이 Aero를 끌수없는것도...)


[주2] 모니터 끄기 기능을 사용하면 마우스와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다시 PC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셔야 정상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프로그램으로 모니터를 껐을때, 마우스가 혼자 쫄래쫄래 움직여서 모니터가 다시 켜지는것을 방지하기 위한것입니다^^; 키보드의 아무키나 누르면 모니터는 켜지지만 키보드와 마우스는 여전히 입력이 되지 않는 상태입니다.

그럴때도 Ctrl + Alt + Del 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키보드, 마우스 청소할때도 좋습니다~)


[주3] 고정키 끄기 버튼으로 고정키, 토글키, 필터키 끄기가 같이 됩니다.

(시프트키를 연속으로 5번 이상 누른다던지 했을때, 윈도우의 고정키 설정창 등이 뜨는 것을 끄게됩니다.)


※ Win키 막기 - 윈도우키가 눌리지 않도록 막으며, 패스타핑이 종료되면 Win키 막기가 풀립니다.


- 실행할때 '패스타핑_사용자설정백업.dat'파일이 없으면 사용자의 설정을 파일에 기록해두게 됩니다.

'백업 파일을 이용한 복원'버튼을 누르면 이 파일을 이용해서 복원을 하게 됩니다.


- PC사양을 보여주는 '시스템 정보'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시스템 정보 창에서 Ctrl + C키를 누르면 클립보드에 복사되서, Ctrl + V키로 메모장등에 자유롭게 붙여넣을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많이 내리지 않고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하기위해서 위치를 옮겼습니다.

- 패스타핑과 아즈핑을 따로 서비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패스타핑은 국내용, 아즈핑은 해외용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패스타핑은 예전처럼 실행했을때 게임용으로 세팅되어 있는지 아닌지 바로 알수있고,


패스타핑 적용후 설정을 변경하지 않아 계속 유지가 됩니다.

(아즈핑은 부팅후 사용자의 설정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항상 사용자의 설정을 유지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바이러스 토탈에서 Qihoo-360이라는 백신이 Malware.QVM20.Gen이라는 이름으로 오진하고 있습니다.

탐지 비율 : 0 / 57

https://www.virustotal.com/ko/file/71cb2f95804a6395020a1e6be5edf20154f8a45bfd8be1a827368375988fcedb/analysis/



-History

20150526 - 광고 변경으로 인한 실행 불가 문제 수정

20150512 - 인증서 갱신.

20150428 - 지난 8일부터 갑자기 발생한, 실행이 잘 안되는 문제 수정. 응답 없음 현상 3차 수정.

20141201 - 다른 유사 프로그램과 병행으로 사용 시, 다른 프로그램의 잘못된 설정으로 인하여 패스타핑의 기본 기능인

'전송 지연 제거'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는 기능 추가.('게임용'이나 '인터넷용'버튼을 클릭할 때 처리합니다.)

'응답 없음'현상 개선.

stack overflow 오류가 발생할 수도 있는 부분 수정1

20140627 - 이전 방식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 추가(다운로드쪽의 이전 방식 파일은 이제 없어도 되어서  제거될 예정입니다)

20140623 - 비정상 버튼 제거.

20140621 - 실행 대기창에 재시도, 종료 버튼 추가.

20140605 - 실행 시 '응답 없음'현상 개선. 윈도우XP에서 윈도우키 막기가 동작하지 않는 문제 수정.

20140507 - 트레이 버그 수정. 프로그램을 종료하면 유지할 수 없는 기능(Aero끄기, Win키 막기) 사용시,

닫기(x)버튼을 누르면 종료하지 않고 트레이로 보내게 수정.

20140426 - 우측 상단 광고 크기 300x250에서 336x280으로 변경

(애드센스에서 $14 더 벌수있다고 해서 바꿨습니다..저한텐 이것도 큰돈이라...죄송합니다ㅠㅠ

하지만, 광고를 추가하거나 하지는 않을것 입니다..)

고정키와 Aero가 이미 비활성화 되어있을때는 '고정키 끄기'와 'Aero 끄기'버튼이 비활성화 되도록 변경.

Win키 막기 기능 통합.

트레이 버그 수정.

최적화 수정.

20140308 - 종료할때 에러 메시지가 뜨는 문제 수정

20140225 - Win키 막기 기능이 들어간 버전 추가.(패스타핑withWinKeyLock.exe)

20140224 - 고정키, 토글키, 필터키 끄기 추가[주3].

키보드, 마우스 설정 버튼 추가. Aero 끄기 후, Aero 켜기 추가.(Aero 사용가능 상태일 때만 켜집니다.)

처리중 대기 안내 메시지가 좀 더 잘보이도록 수정.

간헐적으로 이상 작동하는 문제수정.

20140212 - 인터넷 연결 확인 속도향상

20140129 - 모니터 끄기 기능 추가[주2]. 20140108버전 이후에서 종료할때 정리하는 함수가 호출되지 않았던 문제 수정.

20140121 - Windows Aero 끄기 기능 추가[주1].

20140108 - 프로그램 종료시 프로세스 종료가 지연되는 문제 수정. 종료할때 간헐적으로 프로그램이 다운되는 문제 수정.

20130831 - FastaPing Rebirth

20090604 - 1st Release

설정

트랙백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좋은데요 2014.03.16 17:21 ADDR 수정/삭제 답글

    On인지 Off인지 확인할 기능도 잇으면 좋겟는데 ㅎㅎ 조금 아쉽네요

    • Absolute Zero 2014.03.16 21:00 신고 수정/삭제

      현재 상태에 게임용이라고 나오면 On이고 다른게(인터넷용, 기타) 나오면 Off라고 보시면 됩니다~~ ㅎㅎ

  • 이상합니다 2014.03.18 20:36 ADDR 수정/삭제 답글

    첨에는 분명 실행되엇는데 몇일지나고 다시 실행해보니 응답없음 떠요 어떻게 해야되죠 윈도우7 64입니다

    • Absolute Zero 2014.03.19 00:28 신고 수정/삭제

      제 서버가 싸고 성능이 안좋은 서버라서 가끔 그럴수도 있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몰릴때..
      그럴때는 보통 다시 실행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거 말고 '패스타핑 리버스'를 추천해드립니다..
      http://bycpp.net/79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고, 추가적인 최적화가 들어가서
      더 좋습니다~~
      (그래도 이걸 사용하실꺼면 2월12일에 그부분이 개선됐으니 새로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

  • 레미안 2014.03.24 11:20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윈8.1 쓰고 있는데 이전버전하고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제 기분인지 모르겠지만 인터넷/게임상 모든게 더 빠릿해진거 같습니다 ㅋㅋ잘쓸께요~~~

  • 패스타핑. 2014.04.04 13:25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7 얼티메이트k 64비트 사용유저인데 패스타핑을 쓰면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창에서 응답지연 현상이 일어나네요 .

    • Absolute Zero 2014.04.04 15:59 신고 수정/삭제

      제 서버가 느려서 한번씩 그렇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많이 몰릴때...
      조금 더 기다리시거나, 프로세스 종료시키고 다시 실행 하시면 됩니다~

  • 젬쓰 2014.04.27 00:44 ADDR 수정/삭제 답글

    운영자님 덕분에 윈도우 막기버전 매일 매일 받아서 잘 쓰고 있었는데요.
    그거 막기버전 왜 없앴나요..ㅜ 요기 피방에서는 패스타핑 리버스보다,
    이 버전이 더 잘 먹혀서요.. 다시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bsolute Zero 2014.04.27 08:56 신고 수정/삭제

      그냥 패스타핑에 막기 기능 넣었는데
      그건 별로인가요...?
      일단 다시 올려두겠습니다~ 죄송합니다__

  • 조한민 2014.05.12 22:18 ADDR 수정/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네이버자료실은 바이러스 진심많던데 ㅠㅠ

  • 뭐야 저색긴 2014.05.20 12:36 ADDR 수정/삭제 답글

    다운받으시는분들 감사합니다라는 말정도는 센스 아닌가여 200만이 쓰던 패스타핑인데 댓글인 170개 이건 뭔지
    감사합니다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 주셔서

  • ㅇㅇㅇㅇ 2014.06.06 02:06 ADDR 수정/삭제 답글

    항상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개인블로그에 출처와 함께 프로그램 게시해도 되는지요?

  • ㅁㄴㅇㄹ 2014.07.02 19:38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것이 원조의 맛이군요!

  • 11kdkdk 2014.09.19 16:52 ADDR 수정/삭제 답글

    이거 사용 방법이 어떻게되는건가요,

    동영상이있는데 코텍이없는건지 안나와여,

    업데이트해도 안나와요,

    • Absolute Zero 2014.09.20 00:40 신고 수정/삭제

      안그래도 사용법 동영상을 하나 만들어서
      올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빠른 시일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법은 '게임용'버튼만 누른뒤 게임을 하셔도 되고..
      보통은 '게임용, 고정키 끄기, Aero 끄기' 요렇게 3개 눌러 놓고
      게임하시면 좋습니다~(고정키 끄기, Aero 끄기는 이미 비활성화 되어 있으면 버튼이 클릭할 수 없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사용하고 계신다면
      그냥 패스타핑 보다는 '패스타핑 리버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더 빠르거든요 ㅎㅎ)

      '패스타핑 리버스'사용법은 '게임 전용'이 선택되어있지 않으면 선택한 뒤
      (기본값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On!'버튼을 클릭하고, 패스타핑하고 마찬가지로 '고정키 끄기, Aero 끄기'를 클릭해주시고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2014.09.20 22:48 ADDR 수정/삭제 답글

    아... 18살 학생인데요 몇달 전 부모님께서 저와 상의도 없이 지역 인터넷으로 바꿔버렸는데요 진짜 게임할 때마다 인터넷 핑때문에 팅기는 일도 비일비재하고 제가 학생이이여서 위약금을 물어줄 수 도없는 노릇이라 너무 힘들었는데 이거 쓰니까 확실히 속도가 많이 좋아졌네요 진짜 감사합니다...ㅠㅠ 이 프로그램 알게되서 너무 행복해요 복받으실거에요!

    • Absolute Zero 2014.09.21 11:03 신고 수정/삭제

      좋아졌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는 이거보다 '패스타핑 리버스'가 더 빠르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 Absolute Zero 2014.10.21 17:55 신고 ADDR 수정/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우선 패스타핑은 거창하게 공유기의 신호를 변경한다던가 그런게 아닙니다^^;

    말씀하신것처럼 패스타핑이 없는 pc에서도 접속이 안되고 윈도우 기본값으로 복원,

    백업 파일을 이용한 복원 등을 한이후에도 안되는걸로 봐서는.. B네트워크가 어떤 서비스인지

    모르겠지만, 해당 네트워크 주인이 설정을 바꾸었던지, 대기업의 서비스라면 제약을 걸었거나

    특정 패턴을 인식해서 사용량이 많아서 제약이 걸렸다던가.. 그런 문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pc 재부팅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해당 무선 랜카드의 MAC으로 막힌게 아닐까 생각이 되구요..
    (영구적인지 시간제한인지는 모르겠네요)

    다른 랜카드에서도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더이상 불특정다수에 대해서 무제한의 서비스는 하지 않겠다'일거 같기도 하고..

    (보니까 사용량에 제한이 있는 와이파이도 있더라구요.. 1일 몇 메가 이런식으로..)

    음..두서없지만 가장 유력한건 온라인게임같은 경우에는 작은 패킷을 자주 주고 받으므로

    해당 네트워크의 시스템이 DDOS공격 예방, 너무 빈번한 패킷전송등으로

    서비스 불가 사태 등을 막기 위해서 도입한 시스템때문에 사용이 불가해진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 2014.01.29 13:36 수정/삭제

      비밀댓글입니다

  • 123 2014.10.31 13:09 ADDR 수정/삭제 답글

    MMORG말고 격투게임에도 적용되나요?? eX)겟앰프드

    • Absolute Zero 2014.10.31 23:06 신고 수정/삭제

      정확히는 tcp/ip를 사용하도록 만든 게임에서 되는것인데..
      (fps게임은 통신의 대부분을 udp로 사용합니다..)

      알아보기가 쉽지 않으므로 보통 어떤 게임을 하든 패스타핑 리버스(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는 패스타핑 리버스가 그냥 패스타핑 보다 더 빠릅니다 ㅎ)를
      적용시키고 하는게 맘편하긴 합니다^^;

      겟앰프드는 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Absolute Zero 2014.11.01 14:24 신고 수정/삭제

      게임이 핵심 부분을 udp로 사용하더라도
      서버하고 통신하느라 tcp/ip는 빠질 수가 없기 때문에 알아보기가 힘든데..
      겟앰프드는 udp를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2014.12.10 09:23 ADDR 수정/삭제 답글

    저는 호주에서 스타크래프트 베틀넷 피쉬섭(한국프리섭개념) 을 즐기는 유저인데요. 핑이꽤높아서요

    이런경우에는 해외전용인 아즈핑을 사용해야하나요??

    리버스와 패스타핑 둘중 어떤게 스타크래프트 베틀넷 하기에 더 적합할까여?

    참고로 윈도우8 입니다.


    화이팅 !

    • Absolute Zero 2014.12.10 14:51 신고 수정/삭제

      아즈핑은 그냥 UI가 영문이라서 해외버전 입니다^^;

      게임에는 '패스타핑 리버스'가 가장 빠릅니다~~~~~~~

  • 이갱구 2015.01.02 14:47 ADDR 수정/삭제 답글

    아즈핑,패스타핑,패스타핑 리버스 자체에 현재 프로그램이 최신버전 인지 확인해주는 기능을 넣어주시면 안될까요?

    버전확인 기능 말고도 프로그램자체내에 업데이트 체크기능과 링크를 넣어서 최신버전이 있을시에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면 여기도메인 주소가 켜지거나 패스타핑 파일.exe 직접링크가 열리도록 개발자님 생각대로 업데이트 기능도 넣어주셨으면 해요.

    프로그램자체에 자동 업데이트 기능 또는 수동 업데이트 기능도 있으면 나쁘진 않을것 같아요.

    제가 저번에 최신버전이라고 다운받은 파일이 지금 업데이트 내역날짜 보니까 6월달꺼네요. ㅋㅋ

    기능이 추가되거나 오류가 개선된 최신버전을 갖고 있는게 더 좋을텐데

    새롭게 업데이트 된 파일이 있는지도 모르는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 Absolute Zero 2015.01.02 16:31 신고 수정/삭제

      제가 주머니 사정이 안좋아서 저렴한 서버를 사용하고 있다보니,
      업데이트 기능을 넣으면 서버에 무리가 많이 가서...^^;;
      그리고 계속 업데이트 띄워서 사용자분들 괴롭히는 것도 싫고.. ㅎㅎ;;

      해서, 절충안으로 마지막 버전을 표시하도록 하는건 괜찮겠다 싶었는데
      다른거 하느라 바빠서 고민만하고 한참 미루게 되었네요^^;

      빠른 시일내에 마무리 지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

      ( 개발이 거의 끝나서 앞으로는 크게 업데이트할게 없긴 합니다^^; )

  • ddd 2015.01.18 16:23 ADDR 수정/삭제 답글

    혹시 아바는 어느 프로토콜쓰는지 아시나요? udp면 포기해야겠군요 ㅋ

    • Absolute Zero 2015.01.19 03:34 신고 수정/삭제

      넵 여느 FPS게임들과 마찬가지로 UDP를 사용합니다..
      (음.. 좀 생뚱 맞지만.. 좀 특이한 케이스로는 디아블로3는 TCP/IP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아래는 다른 게시물에 댓글 다신거에 답변으로 달아둔 것인데 여기도 복사해두겠습니다~~

      =====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는 udp에도 좋은 영향을 조금 주는거 같기도 합니다..
      (다 체크해제하고 게임 전용으로 할때..)

      패킷 손실의 위험을 줄여주는 것인데..
      아직 증명을 못해서 확답은 못 드리겠습니다-_-;;
      그리고 국내는 워낙 인터넷 환경이 좋다보니 테스트하기도 힘드네요..;;

  • 1234 2015.05.02 19:57 ADDR 수정/삭제 답글

    진짜멋져요 제작자님 덕에 게임 신나게하고있어요 ㅎㅎㅎㅎㅎ멋집니다 응원할게요

    • Absolute Zero 2015.05.02 23:25 신고 수정/삭제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윈도우 비스타 이상에서는 유일하게 패스타핑 리버스가
      제일 빠르니 한번 사용해보세요~ ㅎ.ㅎ

  • 아이온유저 2015.07.03 03:49 ADDR 수정/삭제 답글

    혹시 제가 위 설정대로 했는데요. 아이온 유저인데

    일단 봉흔석 효과 해제 효과 해제 적용은 잘된듯한대요..

    상대 PC 선택시 뚝 뚝 한번 씩 끈기네요 스킬쓰는건 이상이 없는데.. 오ㅐ글져

  • 1122 2015.11.30 18:11 ADDR 수정/삭제 답글

    윈도우 10 에서는 적용이 안되는거같아여 확인좀 부탁드려요

  • 와 이건 미쳤다 2016.01.07 20:11 ADDR 수정/삭제 답글

    와 진짜 미친 프로그램입니다
    GTA5 다운로드 속도 4메가로 하고 있었는데 이거 하니까 바로 11메가 됬네요 처음에는 인터넷 끊어져서
    걱정만 가득 했었는데 하고 나니까 레알 좋음 블로그에 올려도 되요 ?